밀레니엄 서울힐튼 영국풍의 바 오크룸, ‘Carvery Wine Buffet’선 보여

서울--(뉴스와이어)--밀레니엄 서울힐튼의 지하 로비 층에 위치한 정통 영국풍의 바 오크룸에서는 와인과 요리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해피아워인 “카베리 와인뷔페(Carvery Wine Buffet)를 2006년 10월 9일(월)부터 2007년 4월 30일(월) 까지 선보인다.

오크룸의 카베리 와인뷔페는 저녁 6시부터 8시 반까지 두시간 반 동안 와인과 어울리는 요리인 <모듬 샐러드>, <돼지구이>, <튀긴/삶은/구운/으깬 감자 요리>, <독일식/멕시코식 미트로프>, <파인애플을 곁들인 구운 햄>, <몽골리안식 쇠고기구이>, <야채 볶음밥>, <오리구이>, <튀김 국수>, <양고기 요리> 등이 요일마다 바뀌어 제공되며 와인(화이트 & 레드), 맥주, 소프트 드링크와 함께 파격적인 가격인 W26,000으로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해피아워이다.
** 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오크룸에서는 온도 관리가 잘 되고 있어 시원한 맛이 일품인 생맥주에서부터 세계 각국의 다양한 맥주, 모든 종류의 칵테일을 선보이고 있다. 안주를 주문하지 않아도 생맥주나 칵테일을 주문하면 서빙되는 5-6가지의 고급 넛츠가 무료로 제공되기 때문에 각종 주류를 부담없는 가격으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다. 바쁜 일상에서 탈피하여 감미로운 라이브 공연과 간단한 음료를 함께 즐길 수 있어 퇴근길의 직장인, 연인들이 부담없이 찾기에 좋은 장소이다.
☞ 예약 및 문의 : 오크룸 ☎ (02) 317-3234

웹사이트: http://www.millenniumseoulhilton.co.kr

연락처

홍보실 곽용덕 과장:(02)317-301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