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H.O.G. 코리아챕터 대천 랠리’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올해로 창사 104년을 맞이한 할리데이비슨은 인간의 심장처럼 박동하는 V-Twin엔진이 전달하는 생동감, 전통과 혁신이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은 물론, 할리데이비슨과 함께 즐거움과 행복을 공유하는 H.O.G. (Harley-Owners Group: 할리데이비슨을 소유하고 그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는 전 세계적 동호회)로도 유명하다. 할리데이비슨이 공식 후원을 하고 있는 H.O.G. 는 1983년 창설된 비영리적 동호회이며, 할리데이비슨과 희로애락을 함께한 가족이기도 하다. 2006년 현재 H.O.G. 멤버는 전세계적으로 1천 3백여 지부, 100만여 명에 달하며, 한국에서도 이미 800여명의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모터사이클 문화 교류 및 전파에 앞장서고 있다.

Ride and Fun!

전 세계 H.O.G.의 공통된 모토는 단순 명료하다. “모터사이클 라이딩을 하며 즐거움을 느끼자” (Ride and Fun)가 바로 그것이다. 이러한 모토에서도 알 수 있듯이 H.O.G.가 주최하는 크고 작은 행사들은 할리데이비슨 라이딩을 중심으로 가족과 친구들이 함께할 수 있는 참여형 행사들이다. 특히 H.O.G. 랠리 (Rally: 모터사이클 라이딩이 중심이 되는 일종의 단체 투어링 및 행사를 칭함)는 H.O.G.가 주최하는 대규모 라이딩 축제로 국내에서는 연 2회 봄 내셔널 랠리와 가을 이벤트 랠리로 크게 나누어 진다.

오는 10월 20일(금)부터 22일(일)로 예정된 H.O.G. 코리아챕터 대천 랠리는 가을 느낌을 흠뻑 머금은 대천 해수욕장 한화리조트에서 개최된다. 총 700여명의 국내외 라이더와 400여대의 할리데이비슨이 참가하는 대규모 라이딩 축제로 할리데이비슨 라이더들과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풍성하다. 서해안을 따라 굽이친 길을 달리며 동승자와 함께 게임을 즐기는 할리런, 동승자가 다트로 풍선을 터뜨리는 보물찾기 및 농구/링 던지기 등의 다양한 바이크 게임에서는, 함께 즐기면 두 배가 되는 행복을 만끽할 수 있다. 행사 참여자 모두가 한 가족이 되는 저녁 만찬에서는 흥미진진한 공연은 물론 대규모 불꽃놀이가 청명한 가을하늘을 화려하게 수놓을 예정이다. 또한 10월 22일 일요일에는 400여대의 할리데이비슨이 동시에 퍼레이드를 벌이는 그랜드 투어로 피날레를 장식한다. 수 백대의 모터사이클이 질서정연하게 대열을 이루며 이동하는 그랜드 투어는 할리 라이더들이 가지는 자부심의 표현이며 행복을 함께 나누고자 하는 라이더들의 바램이기도 하다.

고객 주도형 참여행사인 랠리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메르세데스 벤츠가 랠리 현장에서 시승회를 개최하는 한편, P&G 프링글스 및 헤드&숄더, KT&G, CJ 푸드시스템, 스타리스, W 호텔, 여행박사 등 국내외 유수 기업들이 스폰서 기업으로 가족과 행복을 나누는 모터사이클 축제에 동참한다.

할리데이비슨은 이러한 동호회의 활동으로 전세계 어떤 브랜드보다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자랑한다. 고객과 가족들이 자발적인 홍보대사가 되어 모터사이클을 통해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을 만들어 나가기 때문이다. ‘고객과 함께하는 104년간의 행복만들기’야 말로 할리데이비슨만의 독특한 문화인 것이다.

H.O.G. 코리아챕터 랠리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공식 후원하여 매년 2회 개최되는 행사로서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을 타는 동호인들과 가족 및 동료들이 자발적인 신청을 통해 참가한다. 국내 행사는 1999년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오픈 때 시작되었으며, 그간 총 8회의 National H.O.G. Rally와 3회의 이벤트 랠리가 개최되었다. 매년 국내의 H.O.G. 회원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2006년 10월 현재 회원수가 총 800여명에 달한다. H.O.G. 회원들은 자유롭고 개성이 강한 할리데이비슨 라이프 스타일로도 유명하며 국내 바이크 문화 선도에 앞장서고 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개요
대형 모터사이클의 대명사 격인 할리데이비슨은 단순히 모터사이클이 아닌 라이더들의 꿈을 실현해 주고 독특한 라이딩 문화를 전파 하는 드림 브랜드다. 할리데이비슨은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러브마크’로 까지 불려지는 모터사이클로, 열성팬들을 갖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며, 국내에도 상당수의 할리데이비슨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미국 할리데이비슨 모터 컴퍼니의 한국 유일 독립 법인으로서 1999년에 설립되었으며 모터사이클 및 GM(General Merchandise: 일반의류 및 라이딩 기어), P&A(Parts & Accessories:부품과 액세서리)를 판매하고 철저한 고객 중심의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rley-korea.com

연락처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김윤영 02-796-84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