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뉴스와이어)--강원대학교 농업과학연구소(소장 김기성 교수)는 2006년 10월 19일과 20일 양일간 농생대 2호관 408호 교수 세미나실에서 한국과 일본의 4개 대학이 참여하는 제 3차 국제학술심포지엄을 개최한다.

“The recent status and perspectives of agricultural environment and biotechnology 2006”이란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심포지엄에 우리나라에서는 강원대와 충남대가, 일본에서는 구주대학과 돗토리대학이 참여하며 13편의 논문발표와 21편의 포스터 전시 등 총 34편의 논문이 발표·전시될 예정이다.

매년 4개 대학이 순서대로 개최하고 있는 이번 심포지엄에는 강원대학교와 자매결연을 맺고 있는 일본의 구주대학과 돗토리대학에서 13명의 연구자가 참여하는 등 회를 거듭할수록 그 규모가 확대되고 있으며 다양한 주제발표를 통해 실질적 학술연구 교류가 이루어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angwon.ac.kr

연락처

대외협력과 홍보담당 차화영 033-250-7006 017-273-9731
F A X : 033-255-9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