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산업협회, 글로벌 모바일기업과 차세대 모바일 기술 협력 주선

서울--(뉴스와이어)--한국모바일산업협회(www.komobile.or.kr)는 글로벌 모바일 기업과 기술 협력을 희망하는 국내 우수 모바일 기업을 발굴한다고 밝혔다.

협회측은 한국 모바일 기술이 세계적으로 인정되고 있어, 글로벌 모바일 기업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고 판단하여 이번 발굴사업을 추진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발굴 대상으로는 모바일 기업, 학교 및 연구소이며, 대상 기업등이 현재 개발되고 있는 신기술에 대해 협회측에 제안하게 되면, 협회가 심사하여 글로벌 기업에 기술협력 대상기업으로 추천하는 시스템이다.

또한, 협회측은 차세대 기술이외에 현재 상용화되고 있는 기술 및 제품에 대해서도 발굴에 나설 방침이며, 기술 협력 선정 기업이 자금이 필요할 경우 금융기관을 통한 투자지원에도 나서겠다고 협회측은 밝혔다.

이번 발굴사업에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 학교 및 연구소는 협회에 기술협력 제안서를 제출하면 된다.

한국모바일산업협회 개요
한국모바일산업협회는 국내모바일 기업간의 해외시장 공동진출, 보유 특허기술의 공유 및 침해시 공동 대처, 국내모바일 관련 기술의 표준화, 국내모바일 관련 장비의 공동 구매, 모바일관련 전문인력 양성, 전문 모바일 관련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설립된 민법상 비영리 사단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komobile.or.kr

연락처

한국모바일산업협회(02-2108-3952 / 010-6278-957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