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정책연구원 브랜드 마케팅 교육‘제9기 브랜드전문가 과정’ 개원

뉴스 제공
산업정책연구원
2006-10-20 11:23
서울--(뉴스와이어)--산업정책연구원(IPS)의 <브랜드전문가 과정>이 제9기 고급 브랜드전문가 과정을 개원한다.

다년간 국가/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 연구한 노하우와 경영자 교육 프로그램 및 석/박사 학위 과정을 진행한 경험을 살려 2003년부터 <브랜드전문가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이미 지난 8기까지 중급/고급/심화 과정을 통해 1,000여명의 졸업생이 배출되어 각계 각층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어,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 및 마케팅 관련 전문교육기관으로 자리잡았다.

산업정책연구원은 보다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교육을 진행하기 위하여 온, 오프라인 교육의 장점을 적극 활용하여 브랜드와 관련된 필수 기초 이론들을 온라인으로 선행 학습하고, 이후 오프라인상에서 전략적 브랜드 관리를 위한 브랜드 구축에서 개발, 관리에 이르는 핵심 개념의 심화 학습으로 진행된다.

새로운 온, 오프라인 통합과정으로 진행되는 <제9기 브랜드전문가 과정>이 브랜드 관리 능력을 갖춘 경쟁력 있는 브랜드전문가로의 지름길을 안내해줄 것이다.

교육 대상은 브랜드 경영에 관심 있는 기업의 브랜드, 마케팅, 홍보기획 분야 종사자와 브랜드에 대한 기초지식과 체계가 필요한 실무자, 경영기획부서 책임자 등이다. 산업정책연구원의 브랜드경영연구원 홈페이지(www.bmi.co.kr)에서 신청하면 되고, 수료 후에는 일정 기준에 따라 정식 수료증과 인증서가 발급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산업정책연구원 브랜드경영연구원 홈페이지(www.bmi.ne.kr)를 참조하면 된다.

[제9회 고급 브랜드전문가 과정 안내]
- 온라인 일정: 10월 24일(화)-11월 6일(월) / 2주
- 오프라인 일정: 11월 7일(화)-12월 14일(목) / 6주 / 매주 화,목 저녁7시-9시10분
- 교과일정 : 브랜드와 마케팅 기본 이론(온라인/2주) + 전략적 브랜드 관리(오프라인/6주)/총 8주(30시간)
- 장 소 : 중림동 한국경제신문사 빌딩3층 강의장 (지하철 2,5호선 충정로역 도보5분)
- 수 강 료 : 65만원, 고용보험 환급과정 아님
(관련 문의:02-360-0788 홈페이지 www.ips.or.kr/www.bmi.ne.kr)

산업정책연구원 개요
산업정책연구원(IPS)은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연구기관으로 1993년 설립됐다. 세계 각국의 산업 정책에 대한 학술연구, 정부에 대한 정책자문 그리고 정부관리와 기업 경영자에 대한 교육을 주요 업무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ps.or.kr

연락처

산업정책연구원 브랜드경연센터 장미정 연구원, 02-360-07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