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도서, ‘1일 부모학교’ 개최

뉴스 제공
인터파크 코스닥 035080
2006-10-23 09:10
서울--(뉴스와이어)--인터파크(www.interpark.com)가 11월 1일, 인터파크 본사 교육장에서 ‘아이 마음을 읽는 바람직한 대화법’이란 주제로 ‘1일 부모 학교’를 연다.

인터파크 도서사업부문이 주최하고 한국지역사회교육협의회와 도서출판 양철북이 후원하는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평소 자녀들과의 대화 습관을 분석해보고, 대화의 기본 태도와 효과적인 대화방법을 제시한다. 가정에서의 올바른 대화법을 통한 감정 코치 교육에 관심이 있다면 신청해 볼 만 하다.

강의는 지역사회교육협의회 대화법 수석강사이자, EBS TV ‘프로주부특강’ 유수정 스페셜, EBS 라디오 ‘부모의 시간’을 진행하고 있는 유수정 강사가 진행한다.

이번 강의는 얼마 전 MBC 스페셜 <내 아이를 위한 사랑의 기술>에도 소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는 ‘부모와 아이 사이’를 바탕으로 하고 있어 더욱 관심을 끈다.

‘부모와 아이 사이’는 인터파크 도서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 4위(10월 셋째 주)에 올라 있기도 하다.

인터파크 회원(ID: nbluesky) 은 이번 강연에 대해 "<부모와 아이 사이>란 책은 나를 부모로서 부끄럽게 하고, 동시에 희망을 갖게 한 책이다. 이제야 내 아이를 행복하게 해 줄 방법을 알게 된 것 같다. 이런 좋은 책을 강연으로 만날 수 있게 되어 너무 기쁘다" 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번 강연을 기획한 인터파크도서사업부문 김태균 MD는 "그 동안 독자들로부터 강연을 열어 달라는 요청이 많이 있어 왔다. 비록 작은 시작이지만, 이번 강좌를 시작으로 독자가 원하는 서비스를 다양하게 마련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인터파크 도서를 통해 <부모와 아이 사이>를 구매한 구매 번호와 연락처를 이메일(ktk@interpark.com)로 보내면 이중 40명을 선정하여 초대한다.


웹사이트: http://incorp.interpark.com

연락처

인터파크 도서 홍보 담당 김미영 02-3484-378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