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텔레콤, TV 수능 및 논술 교육사업 진출

서울--(뉴스와이어)--하나로텔레콤(대표: 박병무, www.hanaro.com)은 종로학원 관계사인 (주)종로학평(대표: 정태영)과 <하나TV> 수능 동영상 강의 콘텐츠 수급계약을 체결하고 TV 수능 및 논술 교육사업에 본격 진출한다고 23일 밝혔다.

하나로텔레콤은 먼저, 오는 11월 중 수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이 2007학년도 대학별 논술고사에 대비할 수 있도록 종로학원의 온라인 입시 사이트인 <종로 e-class>의 논술고사 강좌 콘텐츠를 <하나TV>를 통해 서비스할 계획이다.

또한, 오는 12월부터는 종합반 및 단과반의 언어, 수리, 외국어, 사회탐구 등 과목별 강좌를 포함해 총 2,100여편의 수능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며, 아울러 신규로 제작되는 수능 강의 콘텐츠도 추가적으로 서비스할 예정이다.

서비스 요금의 경우 온라인 강의 대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할 계획이며, 강의교재는 <하나TV> 홈페이지(www.hanatv.co.kr)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하나로텔레콤은 조기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종로학원과 제휴를 통해 공동으로 프로모션도 추진할 계획이다.

종로학원 관계사인 종로학평은 종로학원 인기강사의 수능 동영상 강의를 제공하는 <종로 e-class(www.jongro.co.kr)>를 운영하고 있으며 종로학원 재학생을 대상으로 한 교재 제작 및 모의고사 평가, 진학지도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하나로텔레콤 컨버전스본부 홍순만 부사장은 “<하나TV> 수능 서비스는 TV라는 친숙한 매체를 통하여 유명강사의 명강의를 집안에서 반복 시청학습할 수 있다는 측면에서 유명사설학원을 접하기 힘든 많은 학생들이 실력을 향상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그는 또한 “이번 제휴를 통하여 향후 수험생 학부모와 수험생이 함께 거실에서 논술에 관한 내용을 시청하고 이를 서로 토론하는 모습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하나로텔레콤은 초중고생 대상 온라인 동영상 강의 전문업체인 ‘아윌패스’와 제휴, 지난 9월부터 국내 유명학원 강사, 180여명의 인터넷 동영상 강의콘텐츠 10,500편을 <하나TV>를 통해 서비스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 개요
1997년 100년여의 독점체계를 유지해 온 국내 시내전화 시장에 경쟁시대의 개막을 알리며 제 2 시내전화 회사로 출범하여 세계최초 ADSL 상용화, 국내 최초 초고속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시작으로 오늘날 대한민국 IT강국으로 부상하는데 공헌을 해왔다. 2008년, 유무선, 미디어 컨버전스 시대를 이끌 SK브로드밴드로 새롭게 태어나 브로드밴드 기반의 컨버전스 트렌드를 창조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broadband.com

연락처

커뮤니케이션실 PR팀 정양기 과장 02-6266-483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