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충북 가스인의 날 행사 개최

청주--(뉴스와이어)--충청북도는 24일 오전 10시부터 쌍수공원(공군사관학교 정문 입구)에서 이재충 행정부지사를 비롯한 가스관련 기관·단체(업체) 종사자, 공무원, 시민단체, 가스안전관리 유공자 등 150여명이 참석하는 가운데『2006년 제7회 충북 가스인의 날』행사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는 가스안전관리에 기여한 공이 큰 유공자들에 대한 충청북도지사 및 한국가스안전공사사장 표창이 수여되며, 가스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가스안전 결의문 채택, 각 기관의 공로패 및 감사패 전수, 체육행사 등의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충청북도에서는 금번 행사가 충북도민의 가스안전과 업계의 발전적 기틀이 되고 가스안전관리 최우수 도로 정진하기 위한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적극 후원할 것이며, 행사를 주최하는 한국가스안전공사충북지역본부 외 4개 유관기관에서는 가스관련 기관·단체의 실질적인 우호증진과 위상을 정진시켜 나아가기 위해 매년 확대·실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충청북도청 개요
충청북도청은 157만 도민들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22년 5월부터 김영환 도지사가 도정을 이끌고 있다. 충청북도의 비전은 도민이 체감하는 충북경제 활력 제고, 지속 가능한 미래 일자리 창출 기반 구축, 소상공인과 사회적 경제 기업의 자생력 강화 생태계 조성, 미래형 에너지 구조 전환과 신산업 선점으로 에너지 자립률 제고, 글로벌 경제 영토 확장을 통한 충북 수출 견인 등 5대 전략 목표를 통해 충북 경제(GRDP) 100조원 시대로 도약하는 것이다. 충청북도는 정책 실명제를 도입해 주요 정책의 결정 및 집행 과정에 참여한 관련자의 소속·직급 또는 직위 및 성명과 의견을 기록·관리함으로써 정책의 투명성을 확보하고 담당 공무원의 책임성을 높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b21.net

연락처

충청북도청 기업지원과 에너지담당 043-220-328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