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잎새 사랑 나누미’3기 봉사단 출범
보해는 ‘젊은 잎새 사랑 나누미’ 봉사단을 공정하게 선정하기 ‘젊은 잎새 사랑 나누미’홈페이지(http://www.yipselove.co.kr)를 통해 선착순으로 지원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현재 지역 대학생들의 많은 호응과 참여열기 속에 봉사단 지원자들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3기 봉사활동은 3개월 후인 12월 말에 마무리 될 예정으로, 4기 봉사단은 내년 1월부터 실시된다.
이날 펼쳐진 3기 봉사활동은 지난 4월부터 9월까지 진행된 1, 2기 봉사활동에 이은 것으로 3기 광주 1조 봉사단은 이날 오전 광주 ‘사랑의 쉼터’를 찾아 400여명의 독거노인들을 대상으로 '사랑의 밥퍼' 활동을 펼쳤다. 이와 함께 봉사단은 ‘사랑의 식당’에‘사랑의 쌀’ 400kg과 매실음료 ‘매실바람’ 390캔을 증정했다. 이어 오후에는 광주 ‘행복재활원’을 찾아 몸이 불편한 중증 장애우들을 대상으로 봉사활동과 함께 세제 20박스, 화장지 20박스, 섬유유연제 20박스 등을 전달했다.
3기 젊은 잎새 사랑 나누미 봉사활동에 참가한 임우택(26ㆍ조선대 경영학과)씨는“대학시절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을 꼭 한번 해보고 싶었는데 보해가 이런 기회를 마련해준데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나와 같은 생각으로 우리 지역 대학생 자원봉사자들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다는데 보람을 느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목포지역 ‘젊은 잎새 사랑 나누미’ 3기 봉사단은 ‘밥퍼나눔본부 목포지부’를 찾아 ‘사랑의 밥퍼’봉사활동과 함께 40만원 상당의 육고기와 매실바람 150캔을 전달했다. 또 오는 10월 28일에는 순천지역 ‘젊은 잎새 사랑 나누미’3기 봉사단이 ‘순천 YWCA 복지식당’에서, 광주지역 2조의 젊은 잎새 봉사단이‘사랑의 식당’과 ‘행복재활원’에서 각각 봉사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bohae.co.kr
연락처
보해양조 홍보팀 062-384-930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