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밭을 흔드는 바람’ 홈페이지 오픈

뉴스 제공
영화사 진진
2006-10-23 16:41
서울--(뉴스와이어)--1920년 아일랜드를 배경으로, 조국의 자유와 독립을 위해 청춘을 바친 두 형제의 엇갈린 선택을 그린 <보리밭을 흔드는 바람> (수입/배급 ㈜동숭아트센터)이 11월 02일 개봉을 앞두고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영화 인생의 정점에 오른 켄 로치 감독이 선보이는 <보리밭을 흔드는 바람>

2006년 칸느영화제 황금종려상 수상작 <보리밭을 흔드는 바람>은 이미 해외 평단과 관객들의 지지를 통해 작품성을 인정 받고, 이번 부산국제영화제를 통해 국내 관객들에게 먼저 소개돼 감동의 찬사를 받은 화제작이다.

시네필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는 거장 감독의 컴백

<보리밭을 흔드는 바람>의 공식 홈페이지는 영화의 감동을 미리 느껴볼 수 있는 예고편과 켄 로치 감독에 대한 다양한 정보 등 풍성한 이야기로 가득 차 있다. 또한, 영화의 예고편을 보고 한 줄 느낌을 적으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국내 최초 <켄 로치 특별전>! 켄 로치의 대표작을 감상할 절호의 기회!

또한 <보리밭을 흔드는 바람>의 개봉에 맞춰 하이퍼텍나다와 시네마테크부산이 공동 주최하는 <켄 로치 특별전>이 열려 켄 로치의 영화를 기다리는 관객들에게 더욱 큰 기쁨이 되고 있다. 국내 최초로 켄 로치의 다양한 작품들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벌써부터 영화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번 특별전은 10월 27일부터 11월 9일까지 하이퍼텍 나다 극장에서 열리며, 켄 로치 감독의 초기작부터 최신작까지 대표작들을 모두 관람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다. 우리가 잊고 사는 소외된 사람들의 이야기를 유머와 따스함으로 능숙하게 풀어내는 매력적인 이야기꾼 켄 로치 감독, 그의 영화에 담긴 진솔한 인간미는 우리들에게 새로운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dsartcenter.co.kr

연락처

동숭아트센터 영상사업팀 정유정 대리 02-766-3390 #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