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38가지 다양한 샐러드 신메뉴 출시

서울--(뉴스와이어)--후레쉬 라이프 레스토랑 빕스(www.ivips.co.kr)가 최근 38가지의 샐러드 신메뉴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25일부터 11월 26일까지 “신메뉴 시식 소감평 쓰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행사는 빕스 신메뉴를 시식하고 이에 대한 소감평을 빕스 홈페이지에 남겨주신 고객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상품은 1인 5만원씩 10명에게 빕스 상품권을, 1인 2매씩 100명에게 맥스무비 온라인 영화 예매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에 빕스에서 새롭게 선보인 신메뉴는 미츠코프&연근, 라디치오, 샐러리 등의 신선한 야채류와 찹쌀누룽지, 흑미 샐러드, 얌얌 메추리알 등 각종 샐러드 메뉴와 드레싱 등을 포함해 총 40여종에 달하는 신메뉴를 대폭 선보였다.

이에대해 허형회 빕스 상품기획팀장은 “빕스는 매달 10여개정도 후레쉬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나 고객들의 반응이 크게 느껴지지 않아 이번에 고객의견을 적극 수렴해서 대폭 변경했다”며 “점차 뷔페형 레스토랑의 시장 경쟁이 치열해 지고 있어 발빠른 변화를 시도하지 않으면 시장에서 도태될 것” 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신메뉴의 특징은 웰빙 트렌드에 맞춰 신선한 야채류를 강화했으며 고소한 찹쌀 누룽지, 쫄깃쫄깃한 버섯 조랭이, 새콤 달콤한 흑미 샐러드 등 한국풍 샐러드를 새롭게 접목시켰다는 점이다 .

여기에 포만감을 만족시켜주기 위해서 씨푸드 피자와 수리미 그라탕 등의 메뉴를 추가했으며 현재 올림픽공원점에서 시범적으로 도입하고 있는 업그레이드 커피 머신인 에스프레소 커피 기계를 전매장에 확대 설치해 고객만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CJ푸드빌 개요
CJ푸드빌은 1994년 논현동에 스카이락 1호점을 시작한 이래 1997년 독자적인 양식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VIPS) 론칭을 성공하면서 전문 외식업체로서 기반을 다졌다. 외식부문에는 국내 토종 패밀리레스토랑 빕스를 비롯해,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비비고, 차이나팩토리, 더플레이스, 더스테이크하우스 등이 있으며 프랜차이즈부문에는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투썸커피, 콜드스톤 크리머리, 제일제면소, 빕스버거, 로코커리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foodville.co.kr

연락처

홍보담당 심은정 과장 02-2105-5736 017-249-083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