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기업협회, 벤처기술창업과정 개설

서울--(뉴스와이어)--벤처기업협회(회장 조현정) 창업보육센터인 서울벤처인큐베이터는 중소기업청의 지원을 받아 오는 11월 1일부터 1개월간 매주 수, 목요일 저녁 6시부터 9시 30분 까지 서울벤처인큐베이터 자체 교육장에서 벤처기술창업과정인 <기본이 강한 벤처만들기> 강좌를 개설한다.

예비창업자 및 창업 초기단계 벤처기업 CEO와 임원급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본 창업강좌는 창업보육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벤처기업가 정신의 함양과 벤처경영역량을 키워주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 벤처 1세대의 대표격인 이민화 현 한국기술거래소 이사장, 김형곤 투비소프트 대표 등을 포함, 벤처업계의 선배 기업인들을 주축으로 한 강사진을 구성해 생생한 창업사례와 경영노하우를 전달하게 될 것이다.

또한, 수강생간에 네트워킹을 통한 정보교류와 협력관계 구축을 지원하기 위해 뮤지컬 관람 등 다양한 교류프로그램도 함께 준비하고 있다. 중소기업청의 지원 으로 5만원의 수강료만으로 풍부하고 질 높은 벤처창업강좌를 들을 수 있으며, 수료자에게는 보육센터 입주 등의 기회도 제공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서울벤처인큐베이터 김희진 주임에게 문의하면 된다.

벤처기업협회 개요
벤처기업협회는 벤처기업 활성화를 위한 인프라 구축 및 건전한 벤처생태계 조성, 벤처기업 육성과 성장을 위한 정책개발 및 제도도입 건의, 벤처기업간 상호교류를 통한 유대결속 강화 및 애로사항 수렴, 기술혁신과 고부가가치 산업 육성을 통한 글로벌 기술강국 실현, 21세기 신성장산업 육성의 주역으로서 국가 경쟁력 제고 주도 등의 목적으로 설립됐다.

웹사이트: http://www.kova.or.kr

연락처

벤처기업협회 홍보팀 02-6009-4100 (내선 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