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 앤 레저誌, 서울 지역 최고의 비즈니스 호텔로 호텔신라 선정

뉴스 제공
호텔신라 코스피 008770
2006-10-24 13:26
서울--(뉴스와이어)--호텔신라가 미국 뉴욕에서 발간되는 세계적인 여행 전문지 ‘트래블 앤 레저(Travel+Leisure)誌’ 11월호에서 서울지역 최고의 비즈니스 호텔로 선정됐다.

전세계 주요 도시를 대상으로 한 금번 결과는 런던, 라스베이거스, 부다페스트, 파리, 카이로 등의 포시즌 계열 호텔을 고르게 전 대륙에서 우수한 호텔로 평가했으며,아시아 지역에서는 홍콩 만다린 오리엔탈, 베이징 세인트 레지스 등과 함께 서울신라호텔을 유일하게 선정했다.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조사기관 “해리스 인터렉티브”와 공동으로 년 1회 실시하는조사 결과(“World’s Best Awards 2006”)를 바탕으로 한 금번 발표는 룸, 부대 시설,위치, 서비스, 레스토랑 & 음식 등 호텔 전 분야에 걸쳐 카테고리를 나눈 후, 평균 점수를산출하는 객관적이고 과학적인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조사 결과 유럽에서는 런던 포시즌, 함부르크 파크 하얏트, 오슬로 그랜드 호텔이최고의 비즈니스호텔로, 북미에서는 필라델피아 포시즌, LA 페닌슐라, 몬트리올 소피텔,오타와 페어몬트 호텔 등이, 아시아에서는 인도 뭄바이 타지마할 팰리스 & 타워 등이 최고의호텔로 선정되었다.

또한 '트래블 앤 레저 誌' 는 전세계 Top 10 비즈니스호텔 부문도 발표하였다.

방콕과 시카고의 페닌슐라 호텔이 조사한 도시 중 각각 1,2위 호텔로 선정됐으며, 칠레 상티아고리츠칼튼이 그 뒤를 이었다.

이번 조사 결과에서 해외 유명호텔들과 어깨를 나란히 한 신라호텔은 전통과 현대의 조화, 첨단 시설을 두루 갖춘 시설적인 요소와 고객을 배려하는 섬세함 등의 서비스적인요소가 모두 어우러져 좋은 평가를 받았다.

올 초 2년여의 대대적인 리노베이션 기간을 거쳐 로비 전 지역과 레스토랑 등을 새롭게단장하고 서비스 수준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서울신라호텔은, 국내에서 라이프스타일 호텔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고 있으며, 국내 최고 브랜드라는 위상을 바탕으로 지난 4월 중국 쑤저우에 진출한 것에 이어 지속적으로 해외 글로벌 체인호텔로의 도약을 가속화 할 예정이다.

'트래블 앤 레저 誌'는 1970년 창간된 세계적인 여행 전문지로 약 98만부의 발행부수를가지고 있으며, 매년 여행 경험이 풍부한 독자들을 대상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조사 방식을통하여 전세계 최고의 호텔을 선정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illa.net

연락처

호텔신라 홍보 담당 백인관 주임 011-363-962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