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5 네트웍스, 신속한 iRules 스크립팅 구축을 위한 새로운 iRules 온디멘드 서비스 실시

뉴스 제공
F5 네트웍스
2006-10-25 13:22
서울--(뉴스와이어)--애플리케이션 전송 네트워킹의 선두업체인 F5 네트웍스 (CEO 존 맥아담, www.f5.com, 이하 F5)는 F5의 강력한 iRules 스크립팅(scripting) 언어를 사용하고 있는 기존 고객 및 파트너에게 이를 보완해줄 새로운 iRules 온디멘드 서비스를 선 보이게 되었다고 밝혔다.

애플리케이션 전송상의 문제에 직면에 있는 고객과 파트너에게 F5가 제공해 주는 검증 받은 능력과 유연성으로 인해 iRules의 사용은 세계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전 세계적으로 F5 고객과 파트너들은 iRules를 스위칭/라우팅, 요청/응답 변형, 지속성, 보안 필터링 및 기타 F5 고유의 다양한 TMOS 아키텍쳐 프록시 기능의 이용과 연관된 기능 등과 같은 복잡한 애플리케이션 문제들을 처리하기 위해 각각의 고유 환경에서 사용하고 있다. iRules는 현재 복잡한 애플리케이션 전송 문제를 해결 하기 위해, 일주일에서 많게는 한 달이 걸리는 전문화된 구축 노력을 줄여 주고 있다.

F5의 통합 툴 및 제품 관리 담당인 제프 브라우닝 이사는 “F5는 고객과 파트너가 최상의 iRules를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자원을 제공하기 위해 헌신을 기하고 있다.”라며, “iRules 에디터와 같은 무료 구축 툴을 특징으로 하는 11,000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F5 글로벌 온라인 커뮤니티인 데브센트럴(DevCentral) 뿐만 아니라, F5는 전체 iRule 디자인과 개발 주기를 통틀어 다양한 옵션을 제공해 준다.”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 “제한된 자원으로 긴급한 지원이 필요한 기업을 돕고자 개발된 새로운 iRules 온디멘드 서비스는 고객과 파트너들이 강력한 iRules로부터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방식을 제공해 준다.”라고 말을 이었다.

F5의 크레인 텐지 제품 매니저는 “iRules 온디멘드 서비스는 각 고객의 특정한 요구를 해결해 주기 위해 고객 기반의 iRules를 제공해 준다.”라며, “고객이 운영하고 있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과 네트워크에 한가지면 다 해결 된다는 만병 통치식의 접근 방식은 현실적이지 못하기 때문에, iRules는 고객이 운영하고 있는 애플리케이션과 환경을 구성하기 위한 무한한 퍼뮤테이션을 제공해 준다.”라고 밝혔다. 또한 “F5의 전문 컨설턴트는 iRules가 고객의 다양한 목표와 목적을 충족 시켜줄 것으로 확신하고 있다.”고 자신 했다.

새로운 iRules 온디멘드 서비스는 다음과 같은 특징을 지니고 있다.

l 빠른 접근 및 전환: iRules 온디멘드 서비스는 고객의 iRules 개발 니즈를 신속하게 충족 시키기 위해 개발 되었다. 이와 같은 이유로, F5는 업무 시간 내에 iRules를 구축하고자 하는 요청이 발생할 경우 발빠르게 움직일 수 있다.

l 고객의 편의성: 고객의 요청에 따란 간단한 웹 요청 제공. iRules 온디멘드 서비스는 개별적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이동 비용 없이 전문화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l 향상된 ROI: 기업 네트워크를 최적화 하기 위해 iRules를 활용하여 운영 및 관리 비용을 줄여 줄 수 있다. 작은 iRules 스크립으로도 높은 ROI를 제공해 준다.

iRules 온디멘드 서비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다음의 서비스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Service Request Form, 다음의 웹 사이트를 방문해서 확인 할 수 있다. https://www.f5.com/training_services/services/irulesondemand/.

iRules

F5 독보적인 애플리케이션 전문 기술인 iRules는 F5 고유의 TMOS 아키텍쳐의 강력한 기능을 이용한 맞춤형 서비스다. iRules는 고객의 애플리케이션 트래픽에 완벽한고 세부적인 관리를 제공해 주어, 어떻게 F5 제품이 쌍방향의 IP 애플리케이션 트래픽이나 플로우를 보호하고 최적화 해주고 이를 전송해 주는지를 잘 알려 준다. 일반적인 TLC 및 F5 고유 익스텐션에 기반한 iRules는 기업, 서비스 제공 업체, 전자상거래 업체로 하여금 스스로 처리해야 했던 애플리케이션 기능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게 해준다. 수 많은 분산된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중앙화된 운영 기능은 고객의 대규모 개발 작업을 줄여 줄 뿐만 아니라, 네트워트나 애플리케이션에 변화를 가하지 않고도 성공적인 애플리케이션 실행을 보장해 준다.



F5 네트웍스 개요
F5 네트웍스 (NASDAQ: FFOV)는 하나로 연결된 세상이 보다 원활히 소통할 수 있도록 만드는 글로벌 기업이다. F5는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는 모바일 트래픽, 이메일, 음성, 데이터 파일을 통해 발생하는 비즈니스 기회를 포착하도록 도와줄 뿐만 아니라 애플리케이션서버의 가용성을 높일 수 있다. 이미 세계 최대 규모의 기업들과 통신사, 정부기관 그리고 수많은 소비재 기업들이 F5의 지능형 서비스 프레임워크(Intelligent Services Framework)를 도입하여 확실한 보안과, 고가용성의 애플리케이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f5networks.co.kr 에서 구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f5.com

연락처

F5 네트웍스 코리아 양경윤 부장 02-6001-3361 이메일 보내기
PR대행사 샤우트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홍승재 / 박지연 02-558-9890(ext.204~205) 011-9129-6467 / 011-363-19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