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 신입행원 100명 입소식 실시
이날 입소식을 가진 신입행원들은 지난달 경남은행이 단일 채용으로는 가장 많은 규모인 200명의 인원 채용 발표 후 우선 선발된 100명의 남녀 행원들로써, 이들은 지난달 19일 원서 접수를 시작으로 서류전형 및 1,2차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되었다.
이들은 내달 18일까지 4주간에 걸쳐 각종 직무교육, 전산교육, 소양교육을 위한 합숙연수를 시작으로 영업점 OJT CS(고객만족) 프로그램 가두캠페인 극기훈련 사회봉사활동 체험 등 다양한 연수과정을 통해 은행원으로서의 첫발을 내딛게 된다.
특히, 각종 직무교육 외에도 영업점 OJT 과정을 편성, 선배 직원들과 함께 직접 고객을 응대하는 과정을 포함함으로써 더욱 효율적인 연수프로그램이 되도록 하였는데, 연수기간 중 현장 체험이 실제 영업점에 배속되었을 때 상당한 도움이 되고 있다고 은행 관계자는 전했다.
연수팀 관계자는“인재가 곧 은행의 경쟁력을 좌우한다는 인재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하루가 다르게 급변하는 금융 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는 능력을 배양하는데 연수의 역점을 두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들 신입행원들은 4주간의 연수 일정을 마친 후 오는 12월초 각 영업점에 배치되게 된다.
OJT(On-the-Job Training) : 기업 내에서의 직원 교육훈련 방법의 하나로, 피교육자인 직원은 직무에 종사하면서 지도 교육을 받는 것이 특징이다.
웹사이트: http://www.knbank.co.kr
연락처
경남은행 지역공헌부 강항용 과장 055-290-8132 018-206-846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