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 신입행원 100명 입소식 실시

마산--(뉴스와이어)--경남은행(은행장 정경득, www.knbank.co.kr)이 25일 본점 지하 대강당에서 지난 18일 최종 선발된 100명의 남녀 신입행원을 대상으로 4주간의 합숙연수를 위한 오리엔테이션과 입소식을 가졌다.

이날 입소식을 가진 신입행원들은 지난달 경남은행이 단일 채용으로는 가장 많은 규모인 200명의 인원 채용 발표 후 우선 선발된 100명의 남녀 행원들로써, 이들은 지난달 19일 원서 접수를 시작으로 서류전형 및 1,2차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되었다.

이들은 내달 18일까지 4주간에 걸쳐 각종 직무교육, 전산교육, 소양교육을 위한 합숙연수를 시작으로 영업점 OJT CS(고객만족) 프로그램 가두캠페인 극기훈련 사회봉사활동 체험 등 다양한 연수과정을 통해 은행원으로서의 첫발을 내딛게 된다.

특히, 각종 직무교육 외에도 영업점 OJT 과정을 편성, 선배 직원들과 함께 직접 고객을 응대하는 과정을 포함함으로써 더욱 효율적인 연수프로그램이 되도록 하였는데, 연수기간 중 현장 체험이 실제 영업점에 배속되었을 때 상당한 도움이 되고 있다고 은행 관계자는 전했다.

연수팀 관계자는“인재가 곧 은행의 경쟁력을 좌우한다는 인재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하루가 다르게 급변하는 금융 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는 능력을 배양하는데 연수의 역점을 두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들 신입행원들은 4주간의 연수 일정을 마친 후 오는 12월초 각 영업점에 배치되게 된다.

OJT(On-the-Job Training) : 기업 내에서의 직원 교육훈련 방법의 하나로, 피교육자인 직원은 직무에 종사하면서 지도 교육을 받는 것이 특징이다.

웹사이트: http://www.knbank.co.kr

연락처

경남은행 지역공헌부 강항용 과장 055-290-8132 018-206-846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