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농인이 하나되는 어울림 한마당 ‘한농제’ 개최

화성--(뉴스와이어)--농촌진흥청 국립한국농업전문학교는 10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교내에서 ‘모두가 하나되는 화합의 장’이라는 주제로 한농제 축제를 개최한다.

올해 10회째를 맞이한 ‘한농제’는 우리 농업의 미래를 책임질 농학도로서의 긍지와 자부심을 키우고 졸업생과 재학생, 교직원 등 한농인과 학부형, 일반시민이 하나되는 계기를 마련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 축제에서는 재학생과 졸업생이 재배한 농산물을 전시함과 동시에 일반 시민들에게 판매도 한다.

직거래 장터와 함께 젊은 농업 CEO들를 양성하는 교육현장 공개와 가요경연대회, 기숙사오픈하우스, 과별 장기자랑, 타대학 동아리한마당, 민속놀이 경연대회 및 전통문화체험마당, 대동마당놀이 등 다채로운 행사가 개최된다.

특히 25일에는 학생들의 건전한 여가 선용과 교류를 위해 스타크래프트, 카트라이더, 테트리스 등 게임대회인 ‘E-SPORT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아울러 홀수 기수와 짝수 기수가 한자리에 모여 화합과 친선을 도모하는 ‘1·2·3학년’만남의 시간도 가진다.

한국농업전문학교 박노복 교학과장은 “이번 축제가 한농인 모두에게 신념과 자긍심을 심어주는 좋은 기회가 되고, 모두가 함께 어울리는 한마당 잔치가 되어 한농전의 대학 문화조성에 이바지 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kn.ac.kr

연락처

농촌진흥청 한국농업전문학교 교학과 박노복 과장 031)229-520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