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시스템즈, 은행권 인력 영입에 나서

뉴스 제공
동양네트웍스 코스닥 030790
2006-10-26 10:32
서울--(뉴스와이어)--IT서비스 기업인 동양시스템즈 (www.tysystems.com: 대표이사 구자홍)가 핵심사업인 금융분야에서 은행권 사업을 강화하기 위한 조직확충을 하며 내년도 사업 겨냥에 나섰다.

이를 위해 동양시스템즈는 단일팀제로 운용되어 왔던 기존 금융영업조직을 은행권(제1금융권)과 증권, 보험 등의 비은행권 (제2금융권)으로 이원화하였으며, 곧바로 공고를 내고 은행업무 전문가(BA)를 비롯한 SI인력 확충에 나설 계획이다.

지난 수년간 보험시장에서 잔뼈가 굵었던 동양은 앞으로 은행분야 진출을 통해서 또 한번 성장의 발판을 마련한다는 전략이다.

이미 방카슈랑스 분야와 퇴직연금시장을 통해 은행권 레퍼런스를 꾸준히 늘여 온 동양으로서는 이제 자신감을 갖고 은행의 핵심 업무시장에 진출을 선언하는 것이다.

동양시스템즈는 향후 여·수신, 외환, 전자금융을 비롯한 기간계 분야와 차세대 정보계 시장의 진출을 모색할 계획이며 특히 올 초부터 꾸준히 사업을 모색해 온 자금세탁방지(AML) 분야에서도 본격적인 영업을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이 회사 금융영업본부장인 방윤준 상무는 “회사의 핵심사업 분야인 금융영업조직의 재 정비와 인프라 확충은 궁극적으로 영업 효율성과 전문성을 확대, 향후 회사의 수익 다각화에 크게 기여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ysystems.com

연락처

동양시스템즈 홍보팀 김재일 과장 02-405-7800 017-265-1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