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립 북부노인병원, 전직원대상 친절교육 및 성희롱 예방교육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립북부노인병원(원장 신영민)은 지난 25일(수) 전직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 및 성희롱 예방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강의는 SKC아카데미 지호진 원장이 ▲직업인으로서의 자부심 및 소속감 가지기 ▲고객만족의 의미 및 중요성, Open Mind를 갖는 방법▲서비스의 중요성, 고객의 의미 이해하기▲나를 움직이는 힘 '서비스 동기부여 고취 및 실천전략'에 대한 강좌가 있었다.

이어 진행 된 ‘직장 내 성희롱 예방 교육’은 한국성폭력상담소 자문위원인 장윤경 강사가 △성희롱 신고사례를 통한 예방 교육 에 대해 강좌를 진행하였다.

서울시립북부노인병원 신영민 원장은“이번 친절교육은 병원 전 직원들에게 친절마인드를 고취시켜 병원을 내방하는 고객들에게 보다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했다.”고 전했다. 더불어“모든 직원이 ‘환자만족주의’를 병원이 추구해야할 최고의 가치로 여기고 앞으로 모든 업무를 진행함에 있어 환자의 ‘만족’을 넘어 ‘감동’을 줄 수 있는 병원서비스문화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타 업종에 비해 여직원이 비교적 많은 병원 환경을 고려하여 직장내 성희롱 문제가 붉어지는 일이 없도록 하기위해 ‘직장내 성희롱 교육’을 실시한 만큼 모든 직원이 서로 배려하고 상호 존중하는 문화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kdrug.org

연락처

서울시립 북부병원 홍보실 주영래 02-2036-023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