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 용산 연락 사무소 오픈

뉴스 제공
다나와 코스닥 119860
2006-10-26 10:51
서울--(뉴스와이어)--가격비교쇼핑포털 다나와(대표 성장현, 손윤환 www.danawa.com)가 전자상권의 메카 용산전자상가에 ‘용산 연락 사무소’를 열고 상품 정보 제작 대행 서비스를 시작한다.

다나와는 소비자들이 상품에 대한 정보를 보다 소비자 입장에서 상세하게 보기 원하는 점과 수 많은 중소 기업들이 전문 지식과 장비, 노하우가 부족하여 소비자의 눈높이를 맞추지 못하는 점을 감안, 용산연락사무소를 개장하여 이에 대한 상담과 상품정보 제작에서 등록 까지 대행하게 된다.

이번을 계기로 상품 정보가 취약한 수입/제조사나 쇼핑몰들은 보다 깔끔하고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여 마케팅 활동에 도움이 될 전망이다.

특히 영세한 수입/제조사의 경우 전략적인 제휴나 저렴한 비용으로 제공 받은 상품 정보를 관련 쇼핑몰에 쉽게 배포할 수 있으므로 빠른 온라인 유통 인프라 구축과 상품 기획 등으로 매출 확대에 직접적인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다나와에선 용산 연락 사무소가 상품 정보 교류의 교두보 역할로서 부담 없이 상품 정보 생산을 의뢰할 수 있고 특화할 필요가 있는 곳은 무료로 제작 대행과 상품 문의처 광고 상품까지 제공하여 도소매 매출을 늘려 줄 수 있는 점을 홍보하여 제조,수입사,총판, 특정 제품을 유통하는 쇼핑몰 과의 활발한 협력 관계를 가져갈 예정이다.

다나와 개요
다나와는 대한민국의 상품 가격 및 정보 제공 업체이다. 2000년 디지털 카메라 가격비교 사이트로 설립되었으며 2002년 법인 전환, 2011년 기업공개 했다. 다나와는 많은 온라인/오프라인 쇼핑몰들과의 제휴를 통해 2억5천만 건이 넘는 국내 최대 수준의 상품 정보를 보유하고 있다. 자회사로는 (주)다나와컴퓨터, (주)늑대와여우컴퓨터, (주)디피지존이 있으며 마이클럽 등 경졍력 있는 서비스를 인수해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nawa.com

연락처

다나와 연구 2팀 정세희 차장 02-2166-2450(내선 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