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도관광 베트남 워크샵 성황리에 마쳐

서울--(뉴스와이어)--몰디브 전문여행사 ㈜천도관광(www.maldives.co.kr 대표이사 최승무)의 임직원 15명은 지난 19일부터 23일까지 3박5일간 베트남 아나만다라 리조트로 워크샵을 다녀왔다.

이번 워크샵은 “2007년 성공적인 목표달성과 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목적으로 경험을 중시하는 천도관광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진행되었다.

천도관광은 매년 4회 이상의 정기적인 직원 인스펙션 투어를 통하여 살아있는 현장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2006년 부진했던 베트남 아나만다라 리조트 활성화를 위하여 이번 워크샵 지역을 이곳으로 선정하였다 .워크샵은 19일 호치민 쉐라톤 호텔에서 1차 워크샵을 시작으로 20일 아나만다라리조트와 22일까지 에바손 하이더웨이 리조트를 돌며 워크샵을 진행하였으며 2007년 천도관광의 사업계획 및 마케팅 계획중심으로 진행하였다.

현지 리조트 운영스텝 에바손 아나만다라 제너럴 메니저인 Lionel Valla는 늦은 시각까지 워크샵을 진행하는 천도관광 임직원들의 모습을 보고 “2007년 활성화를 기대할 수 있는 강한 의지를 다시 한번 확인했다고” 말했다.

특히, 에바손 하이더웨이 리조트의 경우 세계적인 리조트 그룹인 식스센스 리조트 앤 스파에서 자신있게 선보인 리조트로 최고의 서비스를 자랑하고 있으며 이미 몰디브에는 소네바길리,소네바푸쉬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다.

현지 버틀러의 경우 고객에게 24시간 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어 역시 식스센스그룹의 리조트 경영 노하우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였다.

천도관광 한규호 마케팅 과장은 “이번 워크샵을 통하여 2007년은 베트남 리조트의 활성화 뿐아니라 최근 문을 연 달랏 리조트의 활성화에 중점적으로 천도관광의 역량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천도관광 개요
㈜천도관광은 1990년 창립 '몰디브를 아시나요?라는 슬로건으로 각종 광고매체를 통해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그리고 가장 많이 몰디브를 알린 여행사 이다. 몰디브,모리셔스,세이쉘,타히티,스리랑카 전문여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08년 대구지사오픈하여 총 6개의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직원 70명(해외주재원 7명포함)으로 몰디브의 리조트에 스쿠버다이빙센터 및 핸디크루즈를 소유 운영하고 있다.또한 천도관광은 '아너스클럽'이라는 브랜드로 유학,웨딩컨설팅을 운영하고 있으며 스리랑카 현지에 호텔식 기숙영어 연수학원을 오픈하고 운영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maldives.co.kr

연락처

문의 전화 : 홍보부 한규호 과장 02-320-434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