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테일’, 10월 27일부터 11월 8일까지 할로윈 이벤트 진행
액토즈소프트(사장 김강)는 할로윈데이를 맞아 이용자들이 게임상에서도 즐겁고 신나는 할로윈 축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3가지 이야기를 담고 있는 독특한 테마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의 첫 번째 이야기는 할로윈 호박의 등장과 함께 시작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라테일>에 접속하면 귀엽고 익살맞은 모습의 호박을 볼 수 있으며, 또 할로윈 호박으로부터 다양한 무기 및 방어구 아이템도 획득, 재미와 행운을 넝쿨째 얻게 되는 이벤트다.
두 번째는 <라테일> 사냥터에 갑자기 출현, 공포분위기를 조성하는 유령들을 막는 것이다. 이들을 방어하기 위해선 스킬NPC(Non-Player Characters)로부터 구입한 특별 할로윈 상품 ‘놀라기’ 이모티콘을 사용할 수 있는데, 이때 유령들은 오히려 스스로 놀라 도망가는 우스꽝스러운 상황을 보여준다.
세 번째로 27일에는 <라테일> 상점을 통해 할로윈 의상들이 대거 공개될 예정이다. 다양한 할로윈 의상들을 통해 이용자들은 나만의 개성있는 꾸미기 재미도 맛보고, 멋진 파티 분위기도 연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액토즈소프트의 유명상 기획팀장은 “할로윈데이는 서양의 대표적인 오프라인 축제지만, 이미 젊은 층을 중심으로 그 즐거움의 의미가 보편화되고 있다.”며 “더욱이 온라인 게임이라는 점을 활용, 자유로운 형태로 꾸며진 이벤트인 만큼 더욱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actoz.com
연락처
액토즈소프트 최성순 02-3671-01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