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데이타, 고급형 DVR ‘포스워치 PRO II’ 출시

뉴스 제공
포스코 ICT 코스피 022100
2006-10-30 09:50
성남--(뉴스와이어)--포스데이타가 출시한 하이엔드급 DVR, '포스워치 PRO II'. 이 제품은 16개 화면을 동시에 녹화할 수 있고 4개 채널까지는 오디오 녹화도 지원한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포스데이타(대표 유병창, www.posdata.co.kr)가 화질과 데이터 처리속도를 보다 강화한 하이엔드급 DVR(디지털영상저장장치)을 출시하고 고급 DVR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번에 선보이는 『포스워치(POS-Watch) PRO II』는 포스데이타가 자체 개발한 ASIC II칩을 적용한 최상위급 스탠드얼론형 DVR로, 16개 화면을 동시에 녹화할 수 있고 4개 채널까지는 오디오 녹화도 지원한다. 특히, 16개 채널 에서 녹화하고 있는 모든 화면을 초당 30프레임으로 저장할 수 있어, 기존 15프레임 제품보다 훨씬 자연스럽고 끊김 없는 화면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USB 2.0 슬롯을 탑재하여 빠른 데이터 전송이 가능하고, 병렬방식의 하드디스크는 물론 최근 많이 사용되고 있는 직렬방식의 하드디스크까지 지원하여 호환성을 높였다.

이와 함께 국제표준의 영상압축 알고리즘인 MPEG-4를 채택, 녹화된 파일을 실시간으로 압축함으로써 저장 용량을 대폭 확장하여 현재 출시된 국내 DVR제품 중에서 최고 수준의 데이터 압축률과 화질을 보장한다. 아울러 유럽 환경규제인 ①RoHS(restriction of the use of hazardous substances)를 준수한 친환경 제품이다.

포스데이타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포스워치 PRO II』는 중국, 유럽, 일본 등 포스데이타가 주력하고 있는 시장의 니즈에 부합되도록 기능과 환경 모두를 업그레이드한 하이엔드급 제품이다”며, “특히 데이터 처리속도와 화질이 뛰어나기 때문에 금융권이나 정부기관 등 고사양 DVR을 선호하는 분야에서 많은 호응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포스데이타의 중국 법인인 포스데이타차이나는 오는 10월 30일부터 11월 2일까지 중국 북경에서 열리는 ‘국제 보안 및 안전기기 전시회’에 참가하여 각국 바이어들에게 ‘포스워치’를 선보일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posdata.co.kr

연락처

커뮤니케이션팀 이형국 대리 031-779-2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