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CA, CA 컬티즌 클럽 운영

2006-10-30 10:25
서울--(뉴스와이어)--변신의 계절 가을을 맞아 고객의 감성을 자극하는 다양한 마케팅이 선보이는 가운데, 최근 한국CA (사장 김용대, www.ca.com/kr)에서도 고객과 문화 생활을 함께 하는 “CA 컬티즌 클럽 (CA Cultizen Club)”을 기획해 화제다.

한국CA는 그 첫번째로, 지난 10월 25일 고객을 초청해 창작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 “컨페션”을 관람하는 시간을 가졌다. 공연장 전 좌석을 빌려 진행된 이 행사는 부부나 연인, 친구와 함께 관람할 수 있도록 1인당 2장의 관람권이 제공되었다. 특히 관람 전에는 간단한 저녁식사를, 관람 후에는 칵테일파티와 함께 쿠키세트를 선물로 제공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받았다.

이날 공연을 관람한 윤선영 씨 (회사원, 30세)는 “IT 기업에 있어서인지 특히 감성이 메말라가는 것 같아 은근히 속상하던 차에 한국CA에서 이런 기회를 줘서 가슴 설레며 오늘을 기다렸다”고 말하면서 “쉽사리 보게 되지 않는 뮤지컬을 정말 오랜만에 감상도 하고, 무엇보다 마음맞는 친구와 함께 이 좋은 가을날의 시간을 함께 할 수 있어 좋았다”고 덧붙였다.

한국CA 심훈태 마케팅 이사는 “비즈니스 특성상 고객들에게 눈에 보이지 않고 개념적인 것을 많이 전달해야 되고, 그래서 더욱 어렵게 느껴지는 것 같아서 감성을 자극하는 방법으로 CA 컬티즌클럽을 기획했다”고 말하면서 “예상보다 고객의 호응도가 높아서 기대했던 것보다 더 좋은 성과를 낼 것으로 보이며, CA만의 고객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계속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국CA는 CA 컬티즌클럽 두 번째 행사로, 오는 12월에는 고객사 임원을 대상으로 유니버설 발레단의 “호두까기 인형” 공연에 부부동반으로 초대할 예정이다. 또한 한국CA 홈페이지에 CA 컬티즌클럽 게시판 (www.ca.com/kr)을 마련해, 관련 자료는 물론 다양한 사진을 등록하고 고객들이 정보도 공유하는 만남의 장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한국CA테크놀로지스 개요
CA 테크놀로지스(NASDAQ: CA)는 메인프레임 및 분산 환경에서부터 가상화, 클라우드 환경까지 모든 IT 환경을 아우르는 전문성을 지닌 세계적인 IT 관리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 기업이다. CA 테크놀로지스는 IT 환경을 관리 및 보호하고, 고객들이 유연한 IT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CA 테크놀로지스의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는 IT 기업들이 비즈니스 민첩성을 높이는데 필수적인 통찰력과 통제력을 제공한다. 글로벌 포춘 500대 기업 대부분이 진화하는 IT 에코시스템 관리를 위해 CA 테크놀로지스를 이용하고 있다. CA 테크놀로지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www.ca.com/kr)와 트위터(www.twitter.com/CA_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com/kr

연락처

한국CA 박민정 과장 02-559-4269
KPR 최지연/신정자 02-3406-2220 / 02-3406-2262 이메일 보내기 /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