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IT전문가를 위한 테크넷 브리핑(TechNet Briefing) 개최

서울--(뉴스와이어)--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하에서 IT 투자 가치를 실현하면서도 변화하는 환경에 민첩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IT전문가들의 책임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사장 유재성 http://www.microsoft.com/korea) 는 2006년 10월 31일 (화) 서울 소재 잠실 롯데 호텔 크리스탈 볼룸 (3층)에서 IT 전문가를 위해 마이크로소프트가 매년 개최하고 있는 기술 축제인 테크넷 브리핑(TechNet Briefing)을 개최한다.

올해 테크넷 브리핑에서는 특히 마이크로소프트가 2007 회계연도에 중점을 두고 있는 인프라스트럭처 최적화 (Infrastructure Optimization)에 대한 각 분야별 방법론과 구체적 사례를 제시할 예정이다. 또한 올 연말 출시를 앞둔 64bit 마이크로소프트 익스체인지 서버 2007에 대한 시연은 물론 마이크로소프트 기업용 보안 제품인 포어프론트 및 보안 솔루션 전략, 최근 출시된 윈도우 컴퓨트 클러스터 서버 2003 (Windows Computer Cluster Server 2003) 등 마이크로소프트의 주요 제품에 대한 자세한 소개가 있을 예정이다.

김성재 마이크로소프트 서버 부문 담당 이사는 “IT 인프라스트럭처는 소프트웨어가 기업을 효율적으로 운영하고 이를 지속하는데 필요한 서비스와 사용자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핵심적인 토대이자 전략적 자산 입니다.” 라고 밝히고 “마이크로소프트는 사람과 정보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연결하는 방법을 연구해 왔으며 이번 테크넷 브리핑을 통해 그 결실을 IT 전문가들과 나누고자 합니다.” 라고 덧붙였다.

제3회 테크넷 브리핑에서는 SQL Server 관리/운영을 좀 더 전문적으로 하고자 하는 고객 요구와 이기종 데이터베이스를 하나의 툴로 관리하고자 하는 업계 요구에 발맞춰 이러한 기능들을 제공하는 다양한 툴을 소개하는 "SQL Server 파트너 툴 컨퍼런스(Partner Tool Conference)"가 공동으로 개최된다. 이 컨퍼런스/전시회에서는 모니터링,백업,보안, 감사, 튜닝 등의 기능을 제공하는 SQL Server 파트너사의 각종 툴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윈도우 서버, SQL 서버, 익스체인지 서버, 보안 등의 분야에서 풀리지 않는 고민, 평소에 궁금했던 부분, 실무에서 겪는 어려움과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도록 하는 마이크로소프트 이동 기술 지원센터와 Exchange Server 2007 Beta 2 DVD, Visual Studio Team Edition for Data Professional Beta CD, 윈도우 비스타 관련 자료, 인터넷 익스플로러 7 가이드 북, SQL 서버 툴 가이드 등 IT 전문가들에게 꼭 필요한 자료를 제공할 예정이다.

마이크로소프트 테크넷 브리핑은 사전 등록 후 참석 가능하며, 참가한 고객을 대상으로 XBOX 360, 노트북 가방, 웹캠, 무선 키보드 마우스 셋트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참가 등록 및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http://www.microsoft.com/korea/technet

웹사이트: http://www.microsoft.com/korea

연락처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성경란 과장/인혜란 대리 02-531-8211/4581
KPR 성경아 02-531-817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