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 국민연금관리공단 업무포탈시스템 수주

뉴스 제공
다우기술 코스피 023590
2006-10-30 16:14
서울--(뉴스와이어)--다우기술(대표이사 최헌규)은 7억 원 규모의 국민연금관리공단 ‘내부업무포탈시스템 구축’사업을 수주하고 시스템개발에 착수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국민연금관리공단의 전자문서시스템, 사이버NPS21, 정보분석시스템, 감사관리시스템 등 기존에 운영되고 있는 10 여 개 단위업무시스템들을 유기적으로 결합하여 사용자 업무별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고 통합검색기능을 통해 신속한 지식접근 및 활용을 가능하게 하는 포탈시스템 구축사업으로서, 공단 내 5천여 직원들의 업무효율성 개선을 통해 대국민 서비스를 향상시키기 위한 사업이다.

비넷 포탈솔루션을 국내독점 공급하고 있는 다우기술은 이번 사업자선정과정에서 플럼트리와 IBM 웹스피어 포탈과 경합을 벌였으며 총4차에 걸친 재입찰과정을 거쳐 최종사업자로 선정되었다.

다우기술 고윤홍 부사장은 “대규모 사용자의 업무환경을 유연하고 능동적으로 개선하기 위한 공공기관 포탈사업에서 비넷포탈솔루션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효율적인 업무시스템 구축으로 업무효율향상 및 서비스혁신을 추구하는 공공기관 및 대규모 기업체의 수요가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비넷포탈솔루션은 그동안 법무부 형사사법통합정보체계사업, 행자부 시도행정정보화사업, 경기도청 경기넷사이트, 법제처 업무포탈시스템, 예금보험공사 포탈시스템 등 다수의 공공기관 포탈사업에 적용된 바 있다.

다우기술 개요
다우(多佑)는 세상에 많은 도움을 준다는 뜻으로, 1986년 창립한 다우기술은 창립부터 오늘까지 한국 IT 산업의 발전과 그 맥락을 함께하며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해왔다. 또한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는 최초로 거래소 상장이라는 기록과 함께 오직 IT 한 우물만을 고집하며 대표 IT 기업으로 성장해왔다. 다우기술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통해 ‘대한민국 no.1 IT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더 높이 도약할 것을 약속하며,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과 우수한 실적으로 고객, 임직원, 주주와 함께하는 ‘상생(相生) 경영’을 펼쳐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daou.co.kr

연락처

전략사업부 마케팅팀 정혁남 과장 02-3450-47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