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의 리더 라이언, ‘질주쾌감 스케쳐’ 모바일게임 홍보대사 위촉
이에 따라 파란 ‘라이언’은 지오인터랙티브의 ‘질주쾌감 스케쳐’ 게임 광고나 행사 프로모션에 참여하게 된다. 라이언은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스케쳐’ 같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중적이고 재미있는 게임이 많아졌으면 하는 마음에 자원했다.”며 처음으로 맡은 홍보대사직에 강한 애착을 보였다.
지오인터랙티브는 ‘질주쾌감 스케쳐’를 파란의 신곡 ‘다섯걸음’ 뮤직비디오에 PPL하였으며 이는 모바일게임 업체로는 최초이다. 지오인터랙티브는 스타마케팅과 PPL을 활용한 마케팅기법으로 모바일 게임을 즐기지 않는 일반 대중에까지 게임을 끌어들인다는 계획이다.
지오인터랙티브의 ‘질주쾌감스케쳐’는 국내출시 전인 7월 초 이미 미국 T-모바일사와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고, SK 텔레콤의 ‘8월의 킬러게임’으로 선정이 되었으며 2006년 8월 ‘이달의 우수게임’으로 선정이 된 작품으로 세계 최대 모바일 게임 시상식인 국제모바일게임공모전(International Mobile Gaming Awards, 이하 IMGA www.imgawards.com/kr_index.php)의 25개의 본선 진출작에 선정이 되어 국내외로 우수성을 입증한 게임이다.
웹사이트: http://www.clubzio.com
연락처
지오인터랙티브 김은주 팀장 (02)3218-8249 011-9929-7454
이메일 보내기
-
2010년 6월 24일 1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