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11월 1일부터 ‘행운의 복돼지라빈스를 드립니다’ 행사 실시

뉴스 제공
배스킨라빈스
2006-10-31 09:56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의 대명사 배스킨라빈스(www.baskinrobbins.co.kr)는 오는 11월 1일부터 수능 이벤트 “행운의 복돼지라빈스를 드립니다”를 실시한다.

11월 1일부터 전국 700 여개 배스킨라빈스 매장에 들러, 1만 5천원 이상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매 시 핑크색 복돼지 모양의 쿠션담요를 무료로 제공한다. ‘복돼지라빈스’라 불리는 이 제품은, 수험생들에게 필수품이라 할 수 있는 쿠션, 베개, 무릎담요를 하나로 모두 해결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평소에는 등받이 쿠션으로 활용, 졸음이 올 때는 쿠션을 반으로 접고 묶음 벨트로 고정시켜 꼿꼿이 서있는 복돼지 모양 베개로 사용할 수 있으며, 추울 때는 쿠션 안에서 담요를 꺼내 몸을 따뜻하게 보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배스킨라빈스는 합격 기원 메시지를 담은 ‘수능 복돼지 케이크’도 출시한다. ‘수능 복돼지 케이크’는 화이트 초콜릿이 눈처럼 덮힌 하얀 돼지 모양 아이스크림 케이크에 행운의 상징인 네잎 클로버로 포인트를 준 제품. 케이크 하단에 브라우니를 깔아, 차가운 느낌을 줄이고 부드럽게 씹히는 맛을 더했다. ‘엄마는 외계인’ 또는 ‘체리쥬빌레’와 ‘피스타치오아몬드’ 등 두 가지 아이스크림 조합 가운데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은 1만 7천원이다.

이 밖에 배스킨라빈스는 11월을 맞이하여 초콜릿 아이스크림 7종을 대거 선보인다. 초콜릿은 집중력을 높이고, 우울한 기분을 가라앉히며 단기 피로회복에도 좋아 특히 수험생들에게 유용하다. 신제품 ‘매드 어바웃 초콜릿’은 초콜릿이 덩어리째 박힌 진한 초콜릿 맛이 특징이지만, 무설탕 초콜릿을 사용하여 일반 아이스크림보다 칼로리가 30%정도 낮다. 화이트, 다크, 밀크 초콜릿이 골고루 분포한 ‘트리플 초콜릿 패션’, 다소 쌉쌀하지만 초콜릿 본연의 깔끔한 맛의 ‘찹트 초콜릿’, 마쉬멜로우와 고소한 아몬드가 조화로운 ‘록키로드’ 등 신제품 아이스크림 4종과 함께 총 7가지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담당자에 따르면 “아이스크림은 지친 머리를 차갑게 하고, 시험 스트레스를 잠시나마 해소할 수 있는 간식거리로 수험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며 “복을 상징하는 돼지를 통해 수험생 고객의 사랑해 보답하고, 합격을 기원하는 취지에서 이번 행사를 준비하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baskinrobbins.co.kr

연락처

홍보대행 프레인 류지아 02-722-2693(ext.323) 010-3372-816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