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세통신, 모바일서 UCC 스타 선발대회 개최

뉴스 제공
세종텔레콤 코스닥 036630
2006-10-31 10:39
성남--(뉴스와이어)--온세통신(대표이사 서춘길, www.onse.net)은 무선인터넷 쏘원(So1)을 이용 국내 최초의 UCC 모바일 이벤트인 'So1 UCC 뮤즈 컨테스트'를 열어 자사 홍보 모델 등 예비스타를 선발하고 있다.

온세통신이 주최하고 발렌타인미디어와 공주영상대학이 공동 주관하는 ‘So1 UCC 뮤즈 컨테스트’는 기존의 모델 선발 대회와는 다른 ‘UCC 모델 선발 이벤트’로 일반인들이 직접 모델이 되어 촬영하고 무선인터넷 So1을 통해 공개함으로써 모바일 컨텐츠에 대해서는 소비자이기만 했던 일반인들에게 모바일 스타가 될 수 있는 길을 열어준 국내 최초의 ‘UCC 모바일 컨테스트’다.

‘So1 UCC 뮤즈 컨테스트’는 지난 8월 25일에 시작되어 12월까지 진행될 계획으로 이미 수백명이 참가하였으며 모델, 가수, 댄스 분야에 걸쳐3차례의 예선을 치러 각 분야별 9명씩 총 27명의 후보를 선발하여 본선을 치룰 예정이며 모델 분야 1등은 온세통신 ‘So1’의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또한, 최종 선발된 예비스타들은 이기찬, 박해일, 소이현 등의 소속 매니지먼트사이며 본 이벤트 협찬사인 ㈜엠플랜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스타가 될 기회나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 받을 수 있으며, 공동 주관기관인 공주영상대학 방송모델과, 쇼호스트과, 방송연예과에 지원시 가산점이나 장학금의 혜택도 주어진다.

‘So1 UCC 뮤즈 컨테스트’에 참가하고 있는 예비스타들의 청순부터 섹시까지 다양한 모습은 온세통신 무선인터넷 ‘So1(501누르고 네이트, 메직엔, ez-I 버튼)’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한국DMB㈜ ‘원투원(1 To 1)’을 통해서도 참여자들의 생생한 오디션 현장을 볼 수 있다.

한편, 온세통신은 최근 ‘So1’을 통해 동영상 멀티미디어 서비스인 ‘씬(SEEN)’을 내놓았다. ‘SEEN’은 기존 이동통신사의 동영상 서비스와 차별화를 위해 사용자제작콘텐츠(UCC)를 중심으로 서비스 중이고, ‘So1 모바일 원격 파일전송 서비스'와 연동해 사용자들 자신이 직접 제작한 컨텐츠를 모바일로 서로 주고 받을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jongtelecom.net

연락처

온세통신 홍보실 김수연 대리 031-738-65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