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체, A4Tech 초 절전 무선마우스 출시

뉴스 제공
로이체
2006-10-31 15:27
서울--(뉴스와이어)--A4Tech은 무선 마우스의 최대 단점으로 지적되고 있는 배터리 문제와 마우스 무게를 획기적으로 보완한 제품을 출시하였다고 발표하였다.

윈도우 환경에 의한 컴퓨터 작업과, 노트북의 소비자 수요가 늘어나면서 선의 걸림 현상이나, 이동성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소비자의 수요가 꾸준히 증가해온 무선 마우스는 사용상의 편의성과 함께 배터리와, 배터리를 장착함으로써 늘어나는 무게, RF충돌 등의 단점을 함께 동반하였다.

이번에 출시된 A4Tech의 무선 마우스는 기존 무선 마우스가 사용자가 사용하지 않을 때에도 전력을 계속 소비하던 것을 미 사용시간에 의해서4단계의 전력 조절과 파워 온 오프 기능에 의한 절전기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25mA이상의 전력을 요구하던 기존 마우스의 전력을 7mA의 저전력으로 다운시켜 최대 69일 (138시간 연속 사용가능)의 장기간 사용이 가능하다.

저전력 마우스라 하여도 역시 무선 마우스의 최대의 단점은 필요할 때 제때 사용을 못한다는 것을 들 수 있다.

다시 말해 배터리의 수명이 얼마나 남았나 하는 것을 소비자가 알 수 없기 때문에 사용자가 난처함을 겪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A4Tech 의 신제품 무선 마우스는 배터리 교환 표시를 마우스휠의 컬러에 의해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하여 이 문제점 또한 해답을 제시 하여 주고 있다.

2X Click Button은 작업 시 더블클릭 기능으로 시간절약 및 작업능률의 향상과, 125Hz의 고속 데이터전송, 255개의 User ID codes 방식으로 RF간의 충돌해소, 동양인에게 맞는 그립감과, 세련된 디자인, 가벼운 무게에 의한 피로감 감소 등 다양한 하드웨어적 편의성과 고급스러움을 제공해 주고 있다.

또한 A4Tech만의 오피스점프 메뉴 프로그램으로 일반 마우스에서는 볼 수 없는 24개의 명령 세트 및, 48개의 소프트웨어 기능지원에 의한 사용자 편의성을 더해 주고 있다.

이 제품은 일반 사이즈와 미니 사이즈로 소비자가 용도와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며, 소비자 형성 단가는 미니 마우스가 26,000원 일반 마우스가 27,000원으로 책정되어 출시되었다.

로이체 개요
(주)로이체는 독일 피시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Rapoo의 국내 단독 총판이다. 자체브랜드인 ROYCHE로 PC스피커, 마우스, 키보드를 비롯 PC에 관련된 모든 주변기기를 수입 및 생산하는 전문 종합 유통 업체로 하이엔드 게이밍 디바이스 브랜드의 XECRET과 하이퀄리티 오디오 디바이스 브랜드인 MUSES를 새롭게 런칭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royche.co.kr

연락처

로이체 02-701-2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