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증권, 적립식 ‘장기주택마련 혼합형 펀드’ 출시

뉴스 제공
미래에셋대우 코스피 006800
2004-12-08 12:06
서울--(뉴스와이어)--대우증권(사장 손복조)은 8일(수)부터 적립식으로 투자하면서 소득공제와 비과세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는‘산은 장기주택마련 혼합형 펀드’를 판매한다.

이번 ‘장기주택마련 펀드’는 채권과 우량 주식에 분산 투자하는 혼합형 상품으로 채권의 안정성과 주식의 고수익성을 겸비했다.

이 상품은 연간 300만원 한도 내에서 납입금액의 40%를 소득공제 받을 수 있고, 이자소득에 대해서도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적립식 투자자들에게 높은 부가이익을 제공한다.

연간 과세표준액이 1~4천만원인 투자자가 이 상품에 매월 62만5천원씩 납입할 경우 해마다 59만4천원의 절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기존의 장기주택마련 상품과 달리 주식투자 비중을 최대 49%까지 늘려 적립식 투자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산은 장기주택마련 혼합형 펀드’는 분기당 300만원 이내에서 매월 자유롭게 적립할 수 있으며 5년 이상 납입할 경우 소득공제 혜택, 7년 이상 납입할 경우 이자소득에 대한 비과세 혜택을 각각 받을 수 있다.

대우증권 상품개발마케팅부 김희주 팀장은 “이 상품은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주식 적립형 상품에 연말정산시 소득공제 등 세제혜택까지 부여되어 있는 만큼 적립식 투자에 관심있는 투자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미래에셋대우 개요
40년 동안 한국금융과 함께해 온 KDB대우증권은 자산관리, 투자자문, 기업금융 등의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miraeassetdaewoo.com

연락처

홍보실 768-39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