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쿨, “교육기관 정보도 나누고, 스파 이용권도 받자.”

뉴스 제공
드림미즈
2006-11-01 11:04
서울--(뉴스와이어)--어린이 교육을 위한 엄마학교 맘스쿨(대표 천선아 www.momschool.co.kr)은 맘놓고 자녀를 보낼 수 있는 수준 높은 교육기관에 대한 정보 공유를 위해 <우리아이 교육기관 정보나눔 이벤트>를 오는 11월 26일까지 진행한다.

유치원, 놀이방, 피아노, 태권도 학원 등 아이들이 학원에서 보내는 시간은 점점 늘어나지만 엄마들은 아이가 학원에서 어떤 음식을 먹는지, 선생님들은 어떻게 가르치는지 항상 궁금하기만 하다.

이번 이벤트는 교육기관에 대한 선배 엄마들의 생생한 정보와 리뷰를 제공해 이러한 엄마들의 고민을 덜어주고자 기획됐으며, 참여방법은 맘스쿨 이벤트 페이지에 교육기관에 대한 정보를 등록하면 된다. 각 3명씩 총 9명을 추첨해 테르메덴 스파 이용권(1인2매), 아토팜 3종 세트, 문구 세트 증정한다.

드림미즈 개요
드림미즈는 주부커뮤니티를 기반으로 한 컨텐츠 사업 및 쇼핑몰 운영 및 On/Off Line 교육과 콘텐츠를 개발한다. Promotion, Marketing 컨설팅 등 제반 E-Business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주부 커뮤니티 사이트 미즈, 어린이 영어교육 전문 커뮤니티, 학부모 커뮤니티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결혼 이후 여성들의 자기성장을 위한 라이프플랜 지원 및 자녀교육과 자기개발을 위한 관련 사업 등을 기반으로 소비주체인 주부시장의 마케팅플랫폼과 BtoB BtoG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reammiz.com

연락처

맘스쿨 홍보 유임숙 02-3676-6141 (ext:151) 011-9872-6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