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위즈, 에이원(A1) 디스플레이와 42인치 FULL HD 모니터 공동구매 진행
이번 공동구매는 드림위즈에서만 독점으로 진행되며, 국내 최초 D.I.Y.(Do it yourself) 방식을 도입해 저렴하게 42인치 FULL HD 모니터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공동구매 가격은 1,490,000원으로 유사 사양의 대기업 제품들의 다나와 최저가가 280~300여 만원 이상인 것과 비교하면 절반 가격이다.
특히 기존의 HD의 해상도가 1366*768인데 반해 이 제품은 1920*1080로 해상도가 비약적으로 향상되었는데, 최근 디지털 방송 신호인 1080i 및 1080p에 정확히 맞아 완벽한 디지털 방송을 시청이 가능하다. 또한 기존의 디빅스 플레이어, 하나TV 같은 IPTV 셋톱 박스 등과도 연결이 가능해 편리하고 홈씨어터 용으로 활용하기에도 제격이다.
또한 이번 공동구매 제품은 ▲ 패널이 LG필립스의 최신 A급 패널을 채택하고 있어 미세한 색잡음과 색번짐 없이 화질이 선명하고 ▲상하,좌우 시야각이 178도로 넓어 어느 각도에서나 화면 왜곡없이 스포츠나 영화, 드라마 등을 고화질로 즐길 수 있다.
더불어 ▲해상도가 1920*1080으로 FULL HD를 제대로 구현할 수 있고 ▲사용된 LCD패널의 명암비가 1,600:1을 지원하기 때문에 더욱 고화질의 영상을 즐길 수 있다고 에이원(A1)디스플레이 관계자는 밝혔다.
그리고 중소기업 제품들의 불리한 점이었던 AS 문제의 경우 여타의 D.I.Y. 업체와는 달리 1년간 보증이 가능하고 부품 불량 시 1:1 맞교환이 가능하다.
한편 이번 공동구매 기간동안만 50대 한정으로 무료 조립 대행 행사도 동시에 진행해 D.I.Y.에 어려움을 느끼는 구매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행사 기획한 드림위즈 이태훈 부문장은 "최근 들어 FULL HD가 대형 디스플레이의 트랜드가 되고 있다"고 설명하고, “이번 공동구매로 소비자 들이 저렴한 가격에 좋은 품질의 FULL HD 디스플레이를 가질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밝혔다.
참고로 제품 공급을 하는 에이원(A1)디스플레이는 다양한 자작 디스플레이 관련 제품들을 개발해온 업체로, 특히 디스플레이 D.I.Y.업체 중 최초로 AD 보드를 자체 개발하는 등 기술력도 겸비하고 있으며, 42~47인치대의 FULL HD 모니터,TV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드림위즈 개요
드림위즈는 인터넷 포털 서비스로 메일, 검색, 홈피, 클럽, 메신저, 쇼핑 등 다양하고 안정된 웹서비스와 국내 최고의 매니아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한층 깊이 있는 컨텐츠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웹컨텐츠와 모바일, 인스턴트 메신저 등을 연동하는 폭 넓은 서비스,충성도 있는 회원들을 바탕으로 인터넷 광고, 검색 키워드 광고 등에서도 광고주의 성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reamwiz.com
연락처
강민정 기획팀 대리 02)3434-35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