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중동서 역대 최고 판매 계약 체결

서울--(뉴스와이어)--재규어 코리아(대표 이향림)는 재규어가 중동 카타르에서 자사의 역대 최고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재규어는 카타르 운송회사에 자사의 플래그쉽 모델인 뉴 XJ 롱휠베이스(LWB: Long Wheel Base) 100대를 판매하게 되었으며, 이는 추후 카타르 운송회사의 VIP 고객용 의전 차량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재규어의 뉴 XJ 롱휠베이스 모델은 차체의 뒷자석 부분의 길이를 기존 XJ모델 보다 125mm 늘려, 더욱 여유 있는 실내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온도와 오디오를 제어할 수 있는 컨트롤 패널이 뒷자석에 별도로 마련되어 있는 등 뒷좌석 승객을 배려한 실내구조가 특징이다.

이 밖에도 바쁜 VIP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무선 통신 시스템과 차내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구비하고 있는데, 앞 좌석 헤드 레스트 뒤에는 6.5인치 LCD 모니터가 장착되어 있으며, TV, DVD, MP3 플레이어 등을 연결해서 사용할 수도 있다.

재규어의 북아프리카와 중동 지역 담당 세일즈 매니저 케빈 J 멜러(Kevin J. Mellor)는, “뉴 XJ는 고위급 인사들에게 최상의 승차감을 제공하는 럭셔리 세단이다. 카타르 운송회사와의 이번 계약은 더 많은 고객들에게 뉴 XJ의 품격과 뛰어난 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가격은 뉴 XJ LWB 3.5 V8이 1억 3,170만원, 4.2 V8이 1억 5,000만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jaguarkorea.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Access Communications 홍성준 517-9447(ext.307) 011-417-561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