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4Tech 투명 유리에서도 작동하는 글레이져 마우스 출시
소비자 수요가 꾸준히 늘어가고 있는 레이저 마우스는 광 마우스보다 최대 20~30배까지 정확하게 트래킹 할 수 있다. 또한 붉은색 발광 소자로 스캔하는 일반 광 마우스와는 달리 레이저를 쏘기 때문에 빛의 퍼짐이 없다. 따라서 해상도가 훨씬 우수하다. 결국 광 마우스보다 부드럽고 빠른 움직임을 보인다.
하지만 레이져를 사용하기 때문에 빛의 흡수가 많은 재질을 패드로 사용할 경우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았다. 때문에 레이져 마우스를 사용할 때에는 패드를 선택할 때 많은 고민을 하게 되고, 소비자가 패드의 문제를 발견하지 못한 경우에는 불량으로 인식하기 쉬웠다.
A4Tech에서 출시한 글레이져 마우스는 기존 광마우스가 아닌 레이저 방식의 마우스로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글라스(Glass)’위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기술이 탑재된 마우스로 기존 레이져 마우스의 단점을 보완하면서, 레이져 마우스의 장점은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마우스 전문 회사인 A4Tech의 차별화된 기술이 집약된 제품이다.
2X Click Button은 작업 시 더블클릭 기능으로 시간절약 및 작업능률의 향상과, 동양인에게 맞는 그립감과, 세련된 디자인, 가벼운 무게에 의한 피로감 감소 등 다양한 하드웨어적 편의성과 고급스러움을 제공해 주고 있다.
또한 A4Tech만의 오피스점프 메뉴 프로그램으로 일반 마우스에서는 볼 수 없는 24개의 명령 세트 및, 48개의 소프트웨어 기능지원에 의한 사용자 편의성을 더해 주고 있다.
지금 시장에 나와 있는 레이저 마우스는 유선보다 무선을 많이 볼 수 있다. 워낙 고급기술인 까닭에 기왕이면 무선으로 만든 까닭이다.
이런 이유로 너무 비싸고, 크고 무겁다는 단점으로, 소비자가 쉽게 접하기 어려웠다.
A4Tech은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탄생한 글레이져 마우스는 기존 레이져 마우스가 갖고 있는 모든 문제점을 해결하여 증가하는 레이져 마우스의 소비자 욕구를 충분히 채워 주고도 남을 것으로 기대 한다.
이 제품은 일반 사이즈와 미니 사이즈로 소비자가 용도와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며, 소비자 형성 단가는 미니 마우스가 17,000원 일반 마우스가 18,000원으로 책정되어 출시되었다.
로이체 개요
(주)로이체는 독일 피시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Rapoo의 국내 단독 총판이다. 자체브랜드인 ROYCHE로 PC스피커, 마우스, 키보드를 비롯 PC에 관련된 모든 주변기기를 수입 및 생산하는 전문 종합 유통 업체로 하이엔드 게이밍 디바이스 브랜드의 XECRET과 하이퀄리티 오디오 디바이스 브랜드인 MUSES를 새롭게 런칭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royche.co.kr
연락처
로이체 02-701-218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