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쉬’ 의 럭셔리 생쥐 ‘로디’의 ‘변기’ 속 어드벤쳐

서울--(뉴스와이어)--11월 23일 개봉하는 <슈렉> 제작진의 ‘익사이팅 프로젝트’ <플러쉬>에는 우리가 보도 듣도 못한 생쥐 한마리가 등장한다. 웬만한 인간보다 더 우아한 ‘럭셔리’ 생활을 즐기는 ‘로디’ 가 그 주인공. 그러나 손 끝에 물 한방울 안 묻히고 살아온 천하의 ‘로디’에게도 청천벽력 같은 일이 일어나는데… <슈렉>보다 더 기발하고 발칙한 유머로 올 겨울을 폭소의 도가니로 만들어 줄 <플러쉬>의 주인공 ‘로디’의 변기 속 ‘익사이팅 어드벤쳐’를 살짝 공개한다.

우리가 모르는 ‘변기’ 속 또 하나의 세상

가정 사고의 73%가 이곳에서 일어나며, 우리 모두는 적어도 하루에 세 번 이상 이곳에서 시간을 보낸다. 바로 이곳은 ‘변기’. 바로 이 ‘변기’라는 공간이 ‘초특급 익사이팅 어드벤처’를 위한 통로가 될 줄이야! 이번 달 23일 개봉하는 초대형 애니메이션 <플러쉬>의 주인공 럭셔리 생쥐 ‘로디’는 변기 속에 빠져, 그 소용돌이 같은 물살 속으로 휩쓸려 내려가 ‘진정 X만 있을 줄 알았던’ 변기 속 세계를 경험하게 된다. 애니메이션 안에서 ‘변기’를 주 소재로 사용하여 익사이팅한 모험을 전개시킨다는 이 ‘발칙한’ 설정은 벌써부터 관객들에게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지하 조폭세계 ‘래트로폴리스’에서 펼쳐지는 숨막히는 추격전!

변기 속 하수구로 통해 있는 곳은 거칠고 위험한 조폭 쥐들의 세계 ‘래트로폴리스’. ‘애니메이션은 ‘꿈과 희망’으로 가득차 있어야 한다’ 는 고정관념을 시원하게 날려버리는 설정이다. 상상만으로도 폭소가 터지는 ‘조폭’ 쥐와 ‘조폭’ 개구리들. 특히 오합지졸 ‘개구리파’를 이끌고 있는 보스는 프랑스에서 물 건너 온, 트렌치코트만 고집하는 유러피안 스타일 개구리 ‘개굴레옹’. 개굴레옹 일당과 로디의 쫓고 쫓기는 ‘초특급 익사이팅 추격전’은 이 영화의 백미로, 보는 이들을 포복절도하게 만든다.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던 럭셔리 쥐 ‘로디’가 조폭 개구리들의 거친 암흑 세계에 빠져 벌이는 익사이팅 프로젝트 <플러쉬>는 오는 11월 23일 개봉으로, 올 겨울 전국을 짜릿한 웃음의 급물살 속으로 빠져들게 할 것이다.

CJ엔터테인먼트 개요
씨제이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는 대한민국의 영화 제작 및 배급, 공연 기획사이다. 1995년 설립된 제일제당 멀티미디어 사업부로 시작한 CJ엔터테인먼트는 드림웍스의 배급권을 따내면서 세계적 엔터테인먼트 회사로의 도약을 준비하게된다. 1996년 제일제당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로 이름을 바꾼후 영화 제작 회사인 제이콤을 설립함과 동시에, 본격적인 영화사업을 시작하게된다. 1997년 8월 1일 본 회사(제일제당 CJ 엔터테인먼트)가 설립되었고, 2000년, 독립적인 기업으로 재출범했다. 2004년 공연 제작사업을 시작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cjent.co.kr

연락처

CJ엔터테인먼트 홍보팀 02-2112-654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