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크래셔’, 자우림과 슈퍼키드가 만든 주제가 공개

뉴스 제공
한빛소프트 코스닥 047080
2006-11-03 15:52
서울--(뉴스와이어)--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의 캐주얼 액션 대전 게임 ‘모빌크래셔(이하 모크)’ (http://mok.hanbiton.com) 주제가를 슈퍼키드가 부른다.

‘모크’ 주제가는 자우림의 구태훈이 프로듀싱을 맡고, 영화 천하장사 마돈나의 OST 작업에 참여한 슈퍼키드가 직접 노래했다. 주제가는 가벼운 락(Rock)으로, ‘모크’ 특유의 밝고 경쾌함을 살려 유쾌 발랄한 느낌을 강조했다.

게임 음악을 만든 건 이번이 처음이라는 구태훈은 “ ‘모크’를 직접 플레이 해보니 저 연령층뿐 아니라 20대, 30대까지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주제가 역시 모든 연령대가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노래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라고 말했다.

슈퍼키드 맴버들은 “평소 온라인 게임을 즐기고 게임 음악에도 관심이 많았는데 이렇게 게임 음악과의 첫 인연을 ‘모크’와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 ‘모크’의 스토리와 이미지를 보면 꿈과 희망이 느껴진다. 이번 작업을 하면서 맴버들 모두 ‘모크’ 팬이 되었다.”며 모크 주제곡을 부른 소감을 밝혔다.

지난 10월 20일 약 2달간의 작업을 끝낸 모크 주제가는 오픈 베타에 앞서 11월 3일부터 ‘모크’ 공식홈페이지(http://MOK.hanbiton.com)에서 들을 수 있다.

한편, 지난 10월 13일 마지막 스트레스 테스트를 마친 ‘모크’는 현재 오픈 베타 준비 중에 있으며, 11월 10일과 11일 양일간 지스타 2006을 방문한 유저들에게 깜짝 선물을 공개할 계획이다.

한빛소프트 개요
한빛소프트는 1999년 설립 이후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와 같은 대형 게임의 퍼블리싱을 통해 한국의 인터넷을 중심으로 한 IT 관련산업 전체가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하였고, 동시에 한국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대표하는 중심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강한 도전 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한빛소프트의 최대 강점이며, 이를 바탕으로 한빛소프트의 궁극적인 지향점은 세계시장으로 향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soft.co.kr

연락처

한빛소프트 홍보팀 하나은, 02-2078-8048, 011-9593-09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