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어느 멋진 순간’ 올 가을 단 하나의 프로방스 커플 이벤트
전세계 흥행대작 <글래디에이터>의 리들리 스콧 감독, 러셀 크로 주연의 영화 <어느 멋진 순간>은 잘 나가던 런던 증권가의 바람둥이가 도도한 프랑스 여인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유쾌한 로맨스이다. 전도유망한 워커홀릭이 첫 눈에 반해버린 그 여자와 만나 로맨틱한 순간을 함께 하는 곳이 바로 프로방스. 그 중요한 배경이 된 아름다운 프로방스를 프랑스가 아닌 한국에서도 느껴볼 수 있는 곳이 있어 이벤트를 마련했다. 바로 경기도 파주에 있는 이색적인 마을 프로방스이다. 파주 헤이리를 가기 위해 찾아 가 본 사람은 한 번쯤 들어본 적이 있을 터. 한국인지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이국적인 분위기에 각종 인테리어 용품과 웰빙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생활용품 전시 등 특히 여성 또는 커플 방문객들이 많은 곳이다. 바로 그곳에서 풀코스로 로맨틱한 데이트를 갖는다면 그 보다 더 멋진 순간은 없을 것이다.
로맨틱한 데이트 풀코스라고 할 수 있는 이번 <어느 멋진 순간> 프로방스 체험 이벤트는 네이버(10/30~11/8), GS e-shop(10/31~11/6), 메트로(10/30~11/7), 무비위크(10/30~11/7)를 통해 선정된 100명의 커플을 초청된다. 영화의 배경이 되는 프로방스는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와인의 원산지. 따라서 이번 프로방스 마을 여행 일정에 감미로운 와인이 빠진다면 섭섭할 일이다. 이날 초대 된 커플들은 라벤더 소재로 즉석에서 수제비누를 만드는 것부터 시작해 프랑스 프로방스산 고급와인 ‘Luberon’ 시음회과 와인 강좌를 즐기며 초반부터 달콤한 분위기를 즐길 것이다. 이어서 프로방스 식단으로 짜여진 저녁식사와 음악회는 풍요롭고 여유로운 시간을 제공할 듯. 마지막으로 영화 상영 직전 음악회와 함께하는 프로포즈 시간은 깊어가는 가을밤 가장 짜릿한 순간으로 기억되기에 충분할 것이다.
이처럼 <어느 멋진 순간>에서 준비한 이벤트는 이색적인 경험을 원하는 커플들에게 로맨틱하고 멋진 순간을 선사 할 것으로 기대된다. 그리고 11월 16일 개봉할 <어느 멋진 순간>은 커플들만큼이나 특별한 사랑을 꿈꾸는 국내 관객들에게 멋진 순간을 선사 할 것이다.
Synopsis
올 가을 당신을 찾아 온 최고의 로맨스
잘나가던 증권가의 바람둥이, 제대로 사랑에 빠졌다!
맥스는 성공한 런던 증권가의 냉정한 비즈니스맨이며 주변에서 돈밖에 모르는 워커홀릭에 바람둥이로 낙인 찍힌 남자. 어느 날, 그의 삼촌 헨리가 유산으로 남긴 프로방스의 와인농장과 저택을 찾아가다 우연히 길에서 아름다운 프랑스 처녀를 만나게 된다. 그녀의 이름은 패니 샤넬. 그러나 패니는 알면서 넘어간다는 맥스의 작업에 꼼짝도 하지 않는데… 승승장구하던 그의 인생 최대의 난관을 어떻게 헤쳐 나갈 것인가?
웹사이트: http://foxkorea.co.kr
연락처
이십세기폭스코리아 2188-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