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피앙, 환경호르몬 없는 스위스산 ‘bibi 젖병’ 선보여
젖병 소독 습관에 맞게 반복적인 열탕 소독에도 인체에 유해한 성분이 유출되지 않는 폴리아미드(Polyamide) 재질의 스위스 청정과학을 적용한 'bibi젖병(www.bibibaby.co.kr)'을 선보인다.
수유용품 분야에서 세계적인 프리미엄 브랜드인 bibi는 1884년 스위스에서 설립된 헬스케어 및 의료용품 전문회사인 램프래치(Lamprecht)사의 유아 수유용품 브랜드로서 1982년에는 세계 최초로
실리콘 젖꼭지를 출시하여 수유업계의 혁명을 일으켰으며 스위스는 물론 미국, 영국 등 선진국 안전기준 (유럽 : EN 14350, 영국 : BS 7368, 미국 : FDA)에 적합한 최상급 소재의 제품만을 생산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bibi 젖병은 젖꼭지의 회전 방향에 따라 수유량이 조절되도록 고안되어 있어 젖꼭지 하나로 원하는 수유속도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첨단 에어벤트 방식의 배앓이 방지기능을 적용하였다. 또한 기존 소재에 비해 내구성이 뛰어나며 가볍고 투명하여 젖병의 청결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유아 인체공학을 적용한 유선형 젖병 디자인은 수유시 아기들이 젖병을 좀 더 편하게 잡을 수 있도록 고안 되었으며 파스텔톤의 부드러운 컬러색상을 적용한 코끼리, 기린, 문어 등의 동물 캐릭터그림을 통해 아기들에게 시각적인 흥미와 정서적인 안정감을 유발 시키도록 하였다.
더불어 영아 산통 및 유아 급사증후군 예방에 도움을 주는 노리개 젖꼭지는 아기의 구강구조에 맞도록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공기 순환을 돕기 위해 아기의 입이 닿는 부위가 돌출형으로 설계되어 있다.
그밖에도 노리개 젖꼭지를 보관하는 스토리지 박스, 일회분씩 분유를 덜어서 보관할 수 있는 외출용 디스펜서도 같이 선보인다.
bibi수유용품은 유명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본격적인 한국 출시기념으로 11월 6일부터 5만원 이상 구매시 외출용 디스펜서를 증정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가격은 젖병(250ml) 19,000원, 노리개 젖꼭지 9,500원, 디스펜서 14,000원.
세피앙 개요
유아용품 도,소매 유통 전문회사
웹사이트: http://www.safian.co.kr
연락처
(주)세피앙 02-3463-8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