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소형 컴팩트 사이즈 바 그래프 지시 경보계 출시

뉴스 제공
오토닉스
2006-11-06 10:39
양산--(뉴스와이어)--제어 계측기기 전문 기업 코닉스(대표이사 朴煥基)가 세계 최소형 바 그래프 지시경보계 KN-1000B Series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세계 최소형 컴팩트 사이즈로 식별이 용이한 바 그래프 신호 표시 실현

KN-1000B 시리즈는, 코닉스가 개발한 세계 최소형 컴팩트 사이즈(W36×H144×D70㎜)의 그래픽 지시 경보계이다. 바 그래프 타입을 채용한 동 제품은 넓고 선명해진 디스플레이로 육안 식별이 더욱 용이해졌으며, 아날로그 신호의 감시 및 경보가 필요한 산업 현장에서 널리 사용되는 제품이다.

효율적 작업 관리를 위한 각종 감시 및 기능 설정으로 편의성 실현

RS485 통신에 의한 MODBUS RTU 프로토콜 및 23개의 멀티 입력을 지원하는 KN-1000B 시리즈는 온도, 압력, 유량, 전압, 전류 등을 계측하여 아날로그 신호를 디지털로 변경하여 바 그래프로 표시한다. 또한, 센서 단선시 이상 발생을 전송하는 Burn-out 기능 및 입력 센서의 일정한 오차를 보정하는 센서 보정 기능, 디지털 입력 기능 등을 통해 더욱 정밀한 계측을 실현했다.

또한, 입력이 눈으로 확인되지 않는 시스템의 이상조건을 파악하기 위해 High Peak/Low Peak 감시 기능을 내장하여 최고ㆍ최저치를 기억 지시한다. 이외에도 센서 전원 공급용 24VDC 전원 내장과 경보 유지ㆍ해지 및 영점 조정 등 편리한 디지털 입력 기능은 물론, 2 Point/4 Point 경보 출력이 내장되어 있어 효율적인 시스템 관리가 가능하다.

오토닉스 개요
오토닉스는 산업 자동화 분야 핵심인 센서, 제어기기, 모션 디바이스, 레이저 마킹 시스템, 세이프티 등 6000여 종의 제품을 생산·판매하며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산업 자동화 전문 기업이다. 현재 한국 본사를 포함해 중국, 일본, 베트남, 튀르키예, 러시아, 미국, 브라질, 독일 등 13개 글로벌 거점을 통해 전세계에 대한민국의 기술을 알리며 스마트 팩토리 부문 리더로써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utonics.com

연락처

코닉스 영업부 진영준 이사 032) 820-23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