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T, ‘에버 베이직’ EV-K170 출시

뉴스 제공
KTFT
2006-11-06 09:41
성남--(뉴스와이어)--KTFT(대표이사:송주영, www.ever.co.kr)가 최근 다양한 신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10월에 출시한 ‘에버 멀티 스크린’ EV-KD350은 DMB 시청도중 화면의 상하분할을 통해 사용자가 원하는 다른 기능도 작동이 가능한 제품으로 출시 이후 고객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EV-KD350에 이어 KTFT에서 최근 선보인 또 다른 제품은 에버 베이직(EVER Basic) ‘EV-K170’. 기존의 제품들이 강력한 기능으로 무장한 최첨단 폰이였다면, 이번 신제품은 휴대폰 고유의 기능에 심플한 디자인 요소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휴대폰에 내장된 각종 기능들 중, 사용빈도가 낮은 기능들로 인해 느꼈던 번거로움을 해결해 간단하고 심플함을 추구하는 젊은층 뿐만 아니라 노년층에게도 각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 제품은 꼭 필요하고 자주 사용하는 기능만으로 6개의 메뉴(굿타임KTF, 전화번호부, 멀티메일, 카메라, 편리한 기능, 내폰관리)를 구성해 한 화면에서 기능 파악이 가능하다. 또한 크고 넓은 키버튼을 채용해 와이드한 디자인적 요소 뿐만 아니라, 문자 작성시에도 다른 버튼이 잘못 눌러질 우려가 적어 사용자의 편리성 또한 향상시켰다.

에버 베이직 ‘EV-K170’의 또 다른 특징은 바로 KTF의 신규 부가서비스인 투폰 서비스를 최초로 지원하는 제품이라는 점이다. 투폰 서비스는 하나의 휴대폰에 두개의 전화번호를 독립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것으로, 기존 번호는 H모드에서, 투폰번호는 B모드에서 각각 사용이 가능하며 투폰번호는 수시로 변경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FM 라디오 기능을 지원해 스테레오 이어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생생한 라디오 방송을 청취할 수 있다. 스피커로 크게 듣기 기능을 추가할 수 있으며, 프리셋 및 자동스캔 기능 등을 지원해 보다 편리한 청취가 가능하다. 또한 두가지 기능을 동시에 실행할 수 있는 멀티태스킹 기능, 130만화소 카메라, 에버 탐색기&이동식디스크, 보이스 레코더 등의 기능을 지원한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컬러의 2종류이며, 가격은 30만원대 후반(₩396,000원, 부가세 포함)이다.



웹사이트: http://www.ktfever.com

연락처

마케팅팀 031) 788-2834/283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