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프리미엄 보드카 스미노프 블랙(Smirnoff Black) 국내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전세계 판매 1위 보드카의 대명사 스미노프(www.smirnoff.co.kr)가 1855년 러시아 황제 알렉산더 2세의 등극을 기념하여 탄생한 슈퍼 프리미엄 보드카 ‘스미노프 블랙(Smirnoff Black)’을 국내 출시한다.

‘스미노프 블랙(Smirnoff Black)’은 최상의 알코올 베이스를 위한 가장 필수적인 고급 원료만을 선별하여 3회의 증류 방식을 거친 증류수를 추가적으로 러시아 특유의 방식인 구리 증류관을 통하여 원재료 특유의 맛을 그대로 살리면서 부드러움을 배가시킨 후 목재에 1000도 이상의 열을 가한 활성탄을 활용, 마지막 정제 과정을 거쳐 소량 생산되는 슈퍼 프리미엄 보드카이다.

기존의 보드카와는 달리, 오랜 전통의 구리 증류 방식을 활용함으로써 천연 재료의 특징을 그대로 살려 가장 순수하고 깨끗한 맛을 내는 한편, 직열법을 이용하여 장인의 정성과 혼이 담긴 최상의 부드러움과 감미로운 여운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스미노프 블랙(Smirnoff Black)은 칵테일의 신사인 마티니에 가장 잘 어울리는 최고의 베이스이며, 차게 얼려 보관하면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을 최대한 살릴 수 있다. 스미노프 블랙 특유의 부드럽게 녹아드는 깊은 맛을 즐기려면 롱글래스에 얼음을 넣고 스미노프 블랙과 토닉워터를 1:3의 비율로 넣으면 된다.

스미노프 마케팅 관계자는 “러시아 황제의 극찬을 받을 정도로 깊은 부드러움과 혀끝에 감도는 여운을 주는 스미노프 블랙은 한국 소비자들이 지금껏 느껴보지 못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디아지오코리아 개요
디아지오는 조니워커, 기네스 등을 포함한 200여개 주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프리미엄 주류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총 180여개국에서 132개의 생산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2만7000여명의 임직원이 세계 일류 기업을 목표로 함께하고 있다. 디아지오는‘언제나 어디서나 삶을 찬미하라(Celebrating life, every day, everywhere)’라는 경영 철학을 기반으로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진행하며,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더불어 지속 가능한 사회를 함께 만들어 가기 위해 책임 있는 음주 문화 정립, 환경 보호, 다양성 추구 등 ESG 경영 이념을 바탕으로 하는 ‘소사이어티 2030: 스피릿 오브 프로그레스(Society 2030: Spirit of Progress)’ 프로그램을 실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diageo.com/en/our-business/w...

연락처

디아지오코리아 02-2112-1400
프레인 조혜리 02-722-2693 ext.368 011-9746-2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