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코리아, 동절기 24시간 서비스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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린나이코리아
2006-11-07 09:32
서울--(뉴스와이어)--가스기구의 명가에서 토털 리빙 시스템 제공업체로 거듭나고 있는 린나이코리아(대표 姜源奭, www.rinnai.co.kr)는 동절기를 맞아 24시간 A/S를 제공하는 ‘동절기 24시간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1월부터 내년 2월까지 4달간 실시되는 ‘동절기 24시간 서비스’는 고객이 한파와 혹한에도 보일러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린나이코리아가 직접 운영하는 A/S 조직의 전문 요원이 연휴 및 공휴일에 관계없이 24시간 출동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지난 95년부터 24시간 출동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린나이코리아는 이상 한파로 보일러 동파사고가 속출했던 2004년 설 연휴 기간에도 업계에서 유일하게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의 호평을 얻은 바 있다.

동절기 24시간 서비스는 통합 콜센터 서비스와 보일러에 관한 모든 내용을 상담하는 업계 유일의 상담전화를 통해 전화 한 통화로 가능하며, 보일러 고장신고 및 A/S 신청은 물론 기종 선택에서부터 설치 및 시공 등에 이르는 각종 내용을 전문 상담원과 언제든지 상담할 수 있다.

최근 린나이코리아는 동절기를 맞아 통합 콜센터의 시설을 대대적으로 업그레이드해 고객의 대기시간을 단축했으며, 상담원의 수를 늘리고 교육을 강화해 각 품목별로 전문적인 상담이 가능하도록 하는 등 고객 서비스를 더욱 강화 했다.

전국 33개 고객서비스 센터에 500여명의 정예 요원들을 보유하고 있는 린나이코리아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본사 직영의 A/S 체계를 갖추고 있으며, 보일러 제품뿐 아니라 A/S에서도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린나이코리아 고객 상담실의 이경애 실장은 “린나이코리아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본사에서 직접 A/S를 관리하며 체계적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동절기 24시간 서비스 역시 업계 유일”이라며 “린나이코리아는 친환경 저녹스(低NOx) 보일러 등 신제품 개발뿐 아니라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차별화 된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rinnai.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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