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캠프, 2007년 초등학교 입학생을 위한 ‘예비초등 과정’ 오픈

2006-11-07 10:09
서울--(뉴스와이어)--‘365일 성적관리’와이즈캠프(wisecamp.com, 대표 이대성)에서 2007년 초등학교 입학예정자를 위한 ‘예비초등 과정’을 11월 1일부터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예비초등 과정’은 내년 2월까지 진행되며, 12월까지는 초등학교 학습을 위해 갖추어야 할 기본적인 학습능력(읽기, 쓰기, 수익히기, 셈하기)와 논술 기초과정(논술특강, 논술동화 읽기)로 진행되며, 1,2월은 1학년 1학기 과정을 예습하도록 구성되어 있다.
또한 ‘지능업 과정’을 준비하여 영어,컴퓨터,타자 연습, 음악, 미술, 기억력 높이기 등의 재미있는 과정도 준비하여 예비초등 단계에서부터 학습과 학교생활에 대한 관심을 높힐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이러한 입학 준비생을 위한 과정 뿐 아니라 예비학부모를 위한 과정도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다. 교육전문가로부터 들어보는 ‘부모님특강’과 ‘선배학부모 인터뷰’와 ‘예비학년 체험수기’를 통해 자녀교육 뿐 아니라 학부모로써의 준비도 함께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또한 12월에는 입학준비 문제집과 함께 학부모의 입학준비를 돕는 ‘학부모 입학준비 가이드’를 집에서 직접 받아볼 수 있다.

특히 ‘예비초등과정’ 오픈과 함께 ‘초등입학 축하 페스티벌’을 개최하여 2월28일까지 예비초등 과정에 참여하게 되면, 학교생활에 필요한 모든 문구세트가 포함된 폭탄가방을 받을 수 있으며, 또한 무료로 자녀의 학습수준과 학습성향을 확인할 수 있는 ‘학습유형진단’도 받을 수 있다.

강의 참여 신청은 와이즈캠프 홈페이지(http://www.wisecamp.com)에서 무료체험 회원으로 가입 후 담임교사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안내 및 문의는 와이즈캠프 홈페이지 또는 전화(1588-6563)을 이용하면 된다.

스마트와이즈캠프닷컴 개요
스마트와이즈캠프닷컴은 2001년에 서비스를 시작해 현재 300만명 이상의 누적회원을 보유한 국내 최대의 초등 인터넷 학습사이트이다. 초등 교육에만 매진하여 2004년 정보통신부 주관 교육컨텐츠부문 디지털콘텐츠대상 수상을 시작으로 2016년 애니쿤앱 스마트앱어워드대상 수상까지 수 많은 교육관련 상을 받은바 있다. 2017년 7월 비상교육과의 전략파트너사 투자 유치 계약 체결로 초등 교육에 대한 방대한 인프라를 확보했으며, 초등학생의 학습흥미 유발과 오래 남는 자기공부를 실현시키기 위해 학습 큐레이팅 시스템이 도입된 초등 전용기기 학습 '스마트 와이즈캠프'를 2018년 1월 출시를 했다.

웹사이트: http://www.smartwisecamp.com

연락처

(주)와이즈캠프닷컴 신승우 대리, 02-2106-42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