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코 IP텔레포니 무료체험 행사 시작

2006-11-07 10:17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인터넷 네트워킹의 리더인 시스코(한국 대표 손영진, www.cisco.com/kr)는 오늘, 고객들이 Cisco IP텔레포니 제품을 눈으로 확인해 보고,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직접 체험 해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11월 한달 동안 ‘시스코 IP텔레포니 무료체험 이벤트’에 참가할 업체를 공모한다고 발표했다.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응모를 해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개 업체를 선정, 고객사가 일주일간 시스코의 IP텔레포니 풀 세트를 사무실에서 직접 사용하며 그 성능과 편리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시스코 IP텔레포니 무료체험 이벤트’를 통해 고객이 체험할 IP텔레포니 장비는 ▲ 시스코의 유무선 및 컬러, 비디오를 지원하는 화상 IP 폰 ▲ 통화대상의 현상태를 알려주는 프레즌스 서버(Presence Server) ▲ 보이스메일을 컨트롤하는 유니티(Unity) ▲ 원격지 화상회의를 위한 미팅플레이스(Meeting Place) ▲ IP폰 액정화면에 올려 사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형태의 XML 애플리케이션 등 시스코의 통합 커뮤니케이션 제품군을 총 망라한 풀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참가 신청은 11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1달간 www.cisco.com/go/kr/ipt1내 행사 참가신청 페이지에서 등록 가능하며, 무료체험에 최종선정된 업체에게는 12월 5일까지 개별적으로 통보할 방침이다.

유·무선과 음성·영상·데이터를 아우르는 통합된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스코의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은, 1-2명 규모의 SOHO 에서부터 수 천명에 이르는 대규모 사무실이나 생산현장까지 적용가능하며, 회사 로비의 안내데스크에서부터 중역실까지 서로 다른 비즈니스 환경에서 필요로 하는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IT 시스템과 연결된 중앙 집중화된 관리를 통해 직원들의 해외 출장이나 이동 등, 업무 환경의 변화와 상관없이 언제 어디서나 전화를 통한 업무 처리가 가능할 정도로 관리가 매우 용이하다.

이번 체험 프로그램은 IP 텔레포니의 도입을 원하지만 초기 투자에 대한 부담으로 통신 시스템 변경을 미루는 기업에게 통신 환경이 기업의 비즈니스 프로세스와 업무 효율성에 어떻게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가를 보다 현실적이고 구체적으로 알리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 행사에 선정된 업체들은 최첨단의 시스코 통합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이 어떻게 기업의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지 비용부담 없이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직원수가 빠르게 늘어나거나, 이동성이 강조되는 업무환경을 가진 기업체 혹은 조만간 통신시스템을 개편, 재투자할 계획을 가진 기업체에게는 이번 프로모션이 매우 유익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시스코는 본 무료 체험 행사에 응모한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시스코시스템즈코리아 개요
시스코는 세계적인 기술 선도기업으로, 1984년 이래 인터넷으로 연결하는 무한한 기회와 가치를 실현하는 데 역량을 집중해 왔다. 시스코 임직원들과 제품, 파트너들은 사회가 보다 안전하게 연결됨으로써 궁극적으로 디지털 기회를 통해 보다 나은 미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시스코와 시스코 코리아에 대한 최신 뉴스는 본사 뉴스룸과 시스코 뉴스 사이트 네트워크에서 각각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isco.com/kr

연락처

SMC 박윤정 02)3445-7469 이메일 보내기
시스코 시스템즈 코리아 이영미이사 (02)3429-897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