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5 네트웍스 코리아, ‘RED HOT SOLUTION DAY,’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네트워킹 세미나 개최

뉴스 제공
F5 네트웍스
2006-11-07 10:27
서울--(뉴스와이어)--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네트워킹의 글로벌 선두업체인 F5 네트웍스 코리아(지사장 남덕우, www.f5.com, 이하 F5)는 오는 21일 잠실 롯데호텔월드 크리스탈볼룸1에서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네트워킹을 주제로 한 ‘RED HOT SOLUTION DAY’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최근 많은 기업들은 네트워크의 보다 나은 성능 향상을 위하여 서버와 대역폭 증설에 많은 비용을 투자하고 있다. 그러나, 이러한 투자에도 불구하고 열악한 WAN 구간을 통한 접속 및 PDA등 다양한 사용자 접속 환경에 대한 문제점과 미디어 스트리밍, 웹 서비스, 비디오, 음성,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높은 수준의 가용성, 보안 및 유연성의 유지는 해결되지 않는 실정이다.

이러한 문제점 해결을 위하여 F5는 애플리케이션 레벨에서 보안,가속,가용성 보장을 위해 BIG-IP, 파이어패스(FirePass), 왠젯(WANJet) 그리고 웹 엑셀러레이터(WebAccelerator)등 다양한 솔루션을 통해 효과적인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네트워킹을 지원하여 고객 비즈니스 성공의 지름길을 제시하고 있다.

F5는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네트워킹을 통한 고객의 비즈니스 성공을 공유하기 위해 ‘RED HOT SOLUTION DAY’ 세미나를 마련하게 되었다. 세미나에서는 F5의 남덕우 지사장의 환영 인사를 시작으로 하여, F5미국 본사에서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네트워킹 솔루션 및 전략을 총괄하고 있는 댄 매트 마케팅 수석 부사장이 ‘애플리케이션 네트워킹의 세계적 트렌드에 대한 이해’란 주제로 애플리케이션 네트워킹 전략을 통한 IT 비용 절감, 가용성 및 성능 향상 그리고 보안 기능 개선에 대한 심도 있는 발표 및 토론이 있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F5 아시아퍼시픽 본부에서 엔지니어 부문을 총괄하고 있는 블라드미르 요다노브 시스템 엔지니어 디렉터를 통해 F5의 애플리케이션 전송 네트워킹 솔루션에 대해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또한 국내외 우수 고객 사례를 통해 F5 솔루션에 대한 간접적인 체험을 할 수 있으며, F5의 다양한 솔루션도 함께 만날 수 있다.

F5의 남덕우 지사장은 “현재 기업들은 대역폭 및 서버 증설, 특정 솔루션 도입 등으로 기업 네트워크의 보다 나은 성능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이것은 실질적인 해결책이 될 수는 없다.”라며, “유일한 해결책은 애플리케이션 전송을 보안, 가속 및 가용성 보장된 통합 아키텍처 애플리케이션 네트워크 구조와 TMOS (Traffic Management Operating System) 플랫폼을 통하여 구현하는 방법이다.”라고 밝혔다.

F5 네트웍스 개요
F5 네트웍스 (NASDAQ: FFOV)는 하나로 연결된 세상이 보다 원활히 소통할 수 있도록 만드는 글로벌 기업이다. F5는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는 모바일 트래픽, 이메일, 음성, 데이터 파일을 통해 발생하는 비즈니스 기회를 포착하도록 도와줄 뿐만 아니라 애플리케이션서버의 가용성을 높일 수 있다. 이미 세계 최대 규모의 기업들과 통신사, 정부기관 그리고 수많은 소비재 기업들이 F5의 지능형 서비스 프레임워크(Intelligent Services Framework)를 도입하여 확실한 보안과, 고가용성의 애플리케이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f5networks.co.kr 에서 구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f5.com

연락처

F5 네트웍스 코리아 박수영 과장 02-6001-3364 010-4500-2155 이메일 보내기
PR대행사 샤우트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홍승재, 조황현 02-558-9890 (내선30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