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티하우스, 이색 온오프연계마케팅 강화나서

뉴스 제공
NE능률 코스피 053290
2006-11-08 08:43
서울--(뉴스와이어)--“책장을 넘기면 온라인 자유이용권이 있다”

국내 최저가인 월 1만원 정액제 온라인영어서비스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능률교육 이티하우스(대표 이찬승 www.et-house.com)는 중고교 참고서,교과서시장 1위인 능률교육의 교재 구매자를 대상으로 교재속 넘버를 입력하면 온라인강의를 공짜를 들을수 있는 온오프 연계마케팅 ‘드림넘버서비스’를 본격 전개한다고 8일 밝혔다.

이티하우스가 한해 무려 400만명에게 출판교재를 판매, 중고등 영어참고서, 교과서 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는 능률교육의 출판부문 오프라인 고객 공략에 본격 나선 것.

능률교육은 이를 위해 300권에 달하는 모든 출판교재와 테이프에 드림넘버를 삽입, 이용자가 능률교육 교재와 테이프 구매시 온라인 영어사이트 이티하우스에서 제공하는 모든 유료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드림넘버’란 능률교육에서 발간되는 교재 및 테이프에 적용되는 고유한 인증번호로, 이티하우스 사이트에서 해당 번호를 입력하면 별도 결제를 하지 않고도 온라인 영어교육 사이트인 이티하우스의 유료콘텐츠를 교재별로 1~2개월 정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이와 함께 교재구입 이용자들은 교재에 사용된 영어표현 MP3파일이나, 동영상강의, 교재의 심화자료 및 관련 온라인테스트 등을 온라인에서 공짜로 이용할 수 있다.

또, 드림넘버가 적용된 능률교재가 여러 권인 이용자의 경우, 서로 다른 드림넘버를 차례대로 입력하고 인증 받으면, 그 기간만큼 유료서비스를 연장해서 사용할 수 있다.

드림넘버의 등록방법은 능률교육 교재나 사전, 테이프 등을 구매 후 교재 중간에 삽입된 안내서를 찾아 드림넘버를 확인-> 이티하우스 홈페이지(www.et-house.com)에 접속, 드림넘버 등록하기 메뉴클릭-> 유료서비스 이용시작 순으로 이용하면 된다.

능률교육은 향후 모든 출판교재에 드림넘버를 삽입하는 한편, 연말께 드림넘버를 입력한 이용자가 구매한 교재와 직접 관련 있는 모든 콘텐츠를 한꺼번에 제공하는 토탈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티하우스 진교문 부사장은 “오프라인고객은 능률교육 영어콘텐츠에 강한 신뢰감을 가지고 있다”면서 “이러한 오프라인고객들이 온라인 콘텐츠를 접하게 되면, 이티하우스 영어콘텐츠의 우수성은 자연스럽게 증명될 것”이라고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회사측은 온오프를 유기적으로 연결한 독특한 마케팅 기법인 ‘드림넘버’서비스를 최근 비즈니스 모델 특허로 출원했다.

이티하우스는 영어교육전문기업 능률교육이 운영하는 유료회원제 영어학습사이트로, 토마토, 리딩튜터 등 능률교육 베스트셀러 교재를 기반으로 한 400여 개의 온라인강의와 380여 개의 mp3 콘텐츠 및 70여개의 영어훈련코스 등 다양한 영어콘텐츠를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는 이티하우스 자유이용권을 한 달에 1만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 최근 영어학습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ungyule.com

연락처

능률교육 이티하우스 기획마케팅 민혜정 팀장 02-2014-7341 019-318-4571 이메일 보내기
GCM 이유진 과장 02-2237-2373~4 010-9976-03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