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개발, 대구지사 설립

뉴스 제공
롯데관광개발 코스피 032350
2006-11-08 09:45
서울--(뉴스와이어)--롯데관광개발(www.lottetour.com, 대표 유동수)은 증가하는 대구 · 경북 시장 수요에 부응하기 위하여 익일(9일) 대구 동성로에 지사를 오픈, 본격적인 영업을 개시한다.

대부분의 대구지역 여행사가 대구시청 주변에 위치한 것과 달리 롯데관광개발 대구지사는 대구지역 최고의 상권인 동성로 중심에 위치, 입지적 이점을 살리고 타 여행사와의 차별화를 꾀하여 대구 · 경북에서의 브랜드파워를 더욱 확고히 하고 단기간 내 시장 점유율 확대에 주력할 예정이다.

롯데관광개발의 대구지사 이영진 소장은 “향후 은행, 백화점, 방송국, 지역 유통업체 등과의 제휴를 통해 판매망을 확충, 물량 증대를 꾀할 뿐 아니라, 지역 내 능력 있고 성장가능성이 높은 대리점을 발굴해서 빠른 시일 내에 확대, 설립할 예정”이라며 “신문, 케이블방송, 옥외광고 등 다양한 광고채널을 통해 대구출발상품을 활성화시켜 대리점, 협력업체에 경쟁력 있는 상품과 더불어 높은 수익을 제공하여 서로 윈-윈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전했다.

대구지사는 부산에 이어 롯데관광개발의 두 번째 지사이며, 12월 대전지사 오픈과 2007년 초 광주지사 설립 등으로 전국적인 영업망확충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롯데관광개발 개요
롯데관광개발은 45년간 한국관광산업의 질적, 양적인 성장을 꾀하며 관광 산업의 선진화에 앞장서 왔다. 1971년 창립 이래 롯데관광개발은 2004년 업계 최초 금탑산업훈장을 수상하고 세계적인 TTG 트래블 어워드 시상식에서 16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 여행사로 선정돼 현재까지 명예의 전당에 올라 있다. 롯데관광은 앞으로도 변함없이 전통에서 오는 차별화된 서비스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업계 최고의 위치를 유지할 뿐 아니라 21세기 동북아 최고의 여행 기업으로 발돋움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lottetour.com

연락처

롯데관광 홍보마케팅실 김이정 02-399-2265 011-549-42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