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세통신, 초고속인터넷 전환 가능 가입자 중 80% 이상 전환될 듯

뉴스 제공
세종텔레콤 코스닥 036630
2006-11-08 10:46
성남--(뉴스와이어)--온세통신(대표이사 서춘길, www.onse.net)은 지난 6일 하나로텔레콤과의 초고속인터넷 가입자 양수도 체결 이후, 하나포스로 전환 가능한 가입자 중 80% 이상이 전환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당사는 초고속인터넷 가입자 전환율 제고를 위하여 하나포스로 전환하는 가입자에게 별도의 프로모션을 시행하여 혜택을 주는 것을 검토하고 있다.

온세통신 초고속인터넷 가입자가 하나포스로 전환할 경우, 하나로텔레콤의 고품질 네트워크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어 더 빠른 속도의 초고속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또한, 하나포스의 브랜드 인지도나 서비스 품질, 부가서비스, 기타 고객관리 능력 등이 당사보다 우월하므로 자사 초고속인터넷 가입자 중 하나로텔레콤하나포스로 전환 가능한 가입자 중80% 이상이 서비스 전환에 동의할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온세통신은 현재 타사의 초고속인터넷 망을 임차하여 사용 중이나 하나로텔레콤의 경우 자가망 비중이 높기 때문에 서비스 품질이 우월하므로 하나포스 전환시 고품질의 초고속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하나로텔레콤의 경우 하나TV, 시내전화(VoIP), 케이블TV(SO협업망 지역 한정) 등의 번들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므로 가입자 입장에서는 TPS(Triple Play Service) 서비스는 물론 방송·통신 융합 서비스에 대한 선택의 폭이 넓어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온세통신 초고속인터넷 가입자는 법정관리 이전부터 현재까지 매월 일정 이상 미납 가입자에 대해 지속적으로 직권해지를 시행해오고 있어 허수가입자가 거의 없는 상황이다.

웹사이트: http://www.sejongtelecom.net

연락처

온세통신 홍보실 김수연 대리 031-738-6570 017-247-67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