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만텍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 2007’, PC매거진 ‘Editors’ Choice Award’ 수상

뉴스 제공
시만텍코리아
2006-11-08 11:16
서울--(뉴스와이어)--정보 보안 및 가용성 분야의 업계 선두 솔루션을 제공하는 시만텍코리아(대표 윤문석, www.symantec.co.kr)는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 2007’이 PC매거진으로부터 ‘Editors’ Choice Award (에디터스 초이스 어워드)’를 수상, 최고의 통합 보안 제품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 2007’은 안티바이러스, 안티스파이웨어 기능 및 안티 피싱 기술, 그리고 “조용하지만 치명적으로 강력한” 방화벽 기능으로 경쟁 제품들을 제치고 높은 평가를 받았다.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 2007’은 스파이웨어, 바이러스, 웜, 해커, 피싱 사이트, 크라임웨어와 같은 광범위한 종류의 온라인 위협으로부터 사용자들을 능동적으로 보호하고 동시에 보안, 성능, 사용 편리성은 극대화한 혁신적인 통합 보안 스위트다.

PC매거진은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 2007’의 선정 이유를 설명하는 글에서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 2007’은 최고의 방화벽, 안티바이러스, 안티스파이웨어 기능을 제공하며 이는 보안 스위트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다”라고 밝히고 “이러한 요소들과 방화벽의 강력하면서도 사용자에게 불편을 주지 않는 프로그램 통제 기능이 PC매거진이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 2007’를 최고의 보안 솔루션으로 선정한 이유다”라고 밝혔다.

시만텍코리아의 윤문석 사장은 “PC매거진이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 2007’를 최고의 보안 제품으로 선정한 것은 시만텍 팀이 지난 시간 동안 이 제품의 모든 측면을 향상시키기 위해 쏟아 부었던 노력이 있었기에 더욱 의미 있고 기쁜 결과다” 라면서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 2007’ 제품은 그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강력한 기술 및 성능 향상은 물론 고객들이 가장 원하는 것, 즉 더 작고 더 빠른 솔루션을 통한 최상의 온라인 위협 대응을 실현한다”고 말했다.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 2007’의 새로운 기능들과 향상된 기술들에 대해 PC매거진은 다음과 같이 평가했다.

· 지능형 방화벽 - PC매거진은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 제품은 기본적으로 사용자가 복잡한 보안 결정을 내리지 않아야 한다는 접근법을 취하고 있다. 이 제품은 자동으로 위험성이 없는 프로그램의 접근을 허용하고 위험성이 있는 프로그램을 차단한다”고 밝히면서 “이러한 접근법은 매우 바람직하며, 앞으로 보안 프로그램의 새로운 기준이 될 것이다”라고 평가했다.

· 향상된 안티바이러스 및 안티스파이웨어 기능 - “시만텍의 안티바이러스 기술은 최고의 평가를 받을 만하다”고 PC매거진은 밝혔다. 덧붙여 시스템으로부터 스파이웨어를 탐지하고 제거하는데 “탁월한 능력”을 보였다고 전했다. 또한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는 다른 경쟁사들이 넘지 못했던 걸림돌을 성공적으로 극복했다”고 적었다. 또한 악성 소프트웨어 설치를 막아내는 이 제품의 효율성은 “’에디터스 초이스’에 뽑힌 타 단일 안티스파이웨어 프로그램의 성능에 맞먹는 훌륭한 결과를 보여”주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 피싱 방어 -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는 사용자가 방문하는 각각의 사이트를 평가하여 이미 알려진 사기성 사이트가 아닌지 확인한다. 알려진 사기 사이트가 아닐 경우, 다시 사이트의 코드까지 분석하여 이상한 점이 없는지 확인하게 된다. PC매거진은 “대부분의 다른 제품들이 이미 알려진 악성 사이트 리스트에 의존하는데 반해,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는 자체 분석 기능에 더 힘을 실어주고 있으며, 이는 매우 높은 성능을 가지고 있다”면서 “아직까지 시만텍의 안티피싱 기술은 업계 최고라고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 최적화된 제품 성능 -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 2007’은 낮은 메모리 사용률, 빨라진 스캔, 부팅 시간 그리고 사용자 인터페이스 반응 시간 등 다양한 부문에서 성능을 크게 강화했다. PC매거진은 “이 제품은 시스템 성능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도록 설계됐다”고 적으며 성능 향상에 대한 평가를 마무리했다.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 2007’은 시만텍 온라인 쇼핑몰 kr.symantecstore.com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symantec.co.kr

연락처

시만텍코리아 조애리 대리 559-3913 이메일 보내기
민커뮤니케이션 서영진/윤나리 566-88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