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 지스타에서 투자 상담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엔트리브 소프트(대표 김준영)는 9일부터 1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06년 G-Star의B2B관을 통해 국내 게임 개발사 및 해외 퍼블리셔를 대상으로 한 투자 상담회를 개최한다.

이번 엔트리브의 투자 상담회에서는 국내 게임 개발사에 대한 투자와 해외 수출 등에 관한 개별 상담이 이루어지며, 특히 국내 게임 개발사의 경우 재미있는 아이디어와 우수한 개발력이 있지만 자금적인 여건이 부족한 업체들을 지원하는 인큐베이팅 성격의 투자 상담회로 진행될 예정이다.

국내사업부의 김용대 부장은 “오랜 개발 경험과 서비스를 통해 얻은 노하우를 개발사와 공유하고 개발사의 성공을 돕는 파트너가 되겠다.”며, “이번 G-Star에서 엔트리브와 함께 업계에 변화를 일으킬 여러분들의 많은 방문을 기다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엔트리브 소프트는 2006년 퍼블리싱을 선언하고, 현재 프로젝트 S와 프로젝트 L 등 다수의 게임 서비스를 준비 중에 있다.

엔트리브소프트 개요
저희 엔트리브 소프트는 예전 게임명가이던 손노리의 개발팀들이 주축이 되어 구성되어 있는 게임전문개발사 입니다. 현재 트릭스터와 팡야를 개발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최고의 개발사로서의 면모를 갖춰나가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ntreev.com

연락처

이 자료에 관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엔트리브소프트 홍보담당 조은아 주임
 (TEL 02-2193-7038) / FAX 02-2193-7030 / CP 011-9743-8107 / 메신저 : 이메일 보내기 )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